반응형

아이돌 그룹 센터를 노리는 염정아

 

 

지난 글

2019/09/22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7화) 오늘도 멘붕오는 염정아ㅋㅋ(짤 스압)

2019/09/15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6화) 오늘도 삐그덕 거리는 염정아ㅋㅋ(짤 스압)

2019/08/11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1화) 씹덕미 넘치는 염정아 갭모에 모먼트ㅠㅠ

 

지난 화에 이어 아침으로 김치볶음밥을 만드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식사 준비 기본이 10인분인 이곳...
스텝들 살찌우는 염사장님
이미 익숙하면서 놀라는척 하는 나피디ㅋㅋ
위꼴 김치볶음밥ㅠㅠㅠ써니싸이드업 달걀ㅠㅠ
고양이가 환장하는건 캣닢, 정아가 환장하는건 깻잎...

아침을 먹고 잠시 쉬는 시간. 정아는 주혁에게 슬쩍 오목을 제안합니다.

 

꼴지를 탈피하고 싶은 염대장...

실은 지난밤 격렬한 오목 토너먼트가 있었고, 세아와 주혁에게 모두 패한 정아는 오늘 다시 오목 시합을 제안합니다.

 

이번판은 정아 승리ㅋㅋㅋ
입방정떨며 정신공격 하다가 털림ㅋㅋㅋ
깨방정 떨며 어깨춤ㅋㅋㅋ
이 구역의 진정한 고수

하지만 정아와 주혁의 시합은 결국 좁밥(?) 싸움이었고, 실은 진정한 오목 고수는 바로 세아입니다. 어머니가 바둑인이시라 바둑과 오목에 조예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지난번엔 줄넘기 달인, 육상 신동이었는데, 이번엔 재능충 오목 고수 윤세아.... 이 언니 도대체 못하는 게 뭐죠....

 

여유롭게 정아를 상대로 양민학살 중
세아의 흰돌이 가운데 놓이면 검은돌 정아는 이제 어딜 막아도 필패
함 봐줄까 말까^^
(아직 뭐가 문제인지 모름)
고개 숙인 염대장....
혼자 모르는 오알못 소담이ㅋㅋㅠㅠㅠ
세아가 한턴 봐줬으나 다음 턴에서 바로 끝내버림ㅋㅋㅋ
주혁이는 23초만에 끝내버리는 갓세아ㅋㅋㅋ
(쭈글)
응 아니야 안돼 돌아가^^

  오목을 끝내고 방에서 뒹굴거리며 여유를 즐기는 멤버들. 세아가 소담이와 같이 찍은 사진을 보여줍니다. 

 

갑자기 세아 디스하는 정아ㅋㅋㅋ
세아 " 왜... 나 이쁜데... "
굴하지 않는 세아 때문에 웃겨 죽음ㅋㅋㅋ
소담이는 순정 만화 쥔공 같다며 폭풍칭찬하는 언니들
언니 나도 이쁘다고 말해죠...
그럼~^^ 우리 세아는~
뭔 느낌인지 알거 같아서 더 웃기다곸ㅋ큐ㅠㅠㅠ
순정 만화 쥔공 엄마 st 좋은뎅...취존 점...

점심 메뉴는 고등어조림과 군만두입니다. 하지만 오늘따라 묘하게 조용하고 자신감 없어 보이는 염셰프...

 

재료 손질하던 염쉪는 크루에게 오늘 메뉴가 뭐냐고 묻는다....
수술하던 의사가 갑자기 이거 무슨 수술이냐고 묻는 느낌....
산촌의 고요함이 신기한 소담이
이유는 긴장한 염셰프가 말이 없어져서ㅋㅋ
블로그 레시피 벼락 치기로 공부함

고등어조림은 난생처음 도전해보는 요리이기 때문에 많이 긴장한 상태입니다. 전에 요리할 땐 중간에 간을 보고 이것저것 추가하면서 뚝딱뚝딱 만드는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블로그 레시피를 꼼꼼하게 읽으며 정량에 맞춰서 준비합니다.

 

지금까지 한 요리 중 이번이 제일 긴장한듯한 모습
다른 일 하는 중에도 계속 고등어조림이 신경 쓰임
만두 지옥의 결과물 군만두와 정아가 걱정한 고등어조림
자칭 조림덕후라는 소담이가 감탄한 맛
오!!오오오옹ㅇ오ㅗ옹~ (요리왕 비룡 브금)
삼시세끼 촬영만 오면 요리 실력 급상승 하는 염쉪 
(화난거 아님)
놀라는 소담이 귀여웡....
마늘이 너무 맛있어서 전율ㅋㅋㅋ
난...너무 맛있으면 가끔 산을 바라봐....

그 후로 2주가 흐르고, 삼시세끼 산촌편의 마지막 녹화가 시작됩니다. 

 

정아가 1등으로 도착한건 이번이 처음
그러고보니 항상 동생들이 도와줬는데....
정아에겐 너무나 무거운 캐리어
벌써 방전된 저질 체력...
으엌!!오옼ㅇ!!!으아ㅏㅏ!!

정아가 한참 씨름을 하고 있으니, 세아와 소담이가 순서대로 도착합니다. 

 

캐리어 그까짓거 가뿐하게 옮기는 힘소담
묘한 자괴감이 든다...

한편, 일할 때 입는 셔츠가 다섯 벌 있는 것을 보고 다들 깜짝 놀랍니다. 보통은 네 벌(3명 + 게스트 1 )이 준비되기 때문이죠. 

게스트 2명을 위한 옷일거라는 염대장의 추측
웃을때 존예ㅠㅠㅠ저 문에서 나올때마다 이쁨ㅋㅋㅋ

언제나처럼 오늘도 이번 녹화 중 사용할 육수와 커피콩을 다 준비해놓기로 합니다. 

 

이미 답은 정해져 있음
큰손 염선생에게는 의미 없는 질문
어짜피 마지막 녹화인데...다 때려 넣읍시다
세상 뽀얀 육수느님....
색 엄청 진함ㅋㅋㅋ
마지막 녹화는 평소보다 하루 더 오래 있는듯 합니다
더 오래 있을거라 더 많이 했다는 바리스타 소담팍

오늘 점심은 된장칼국수와 호박전입니다. 

 

강원도에서 많이 먹는다는 된장칼국수
응~ 감자 넣고~
....??! 아 감자
갑자기 분주해지는 멤버들
감자 들고 전력질주 하는 육상신동 세아ㅋㅋ
빛의 속도로 감자 깎는 중
숨도 안쉬고 감자 때려넣는 염쉪
청양고추 중독자 세아를 위한 청양고추 (반만 넣음)
한 솥 가득한 칼국수 3인분
오늘도 동네 잔치
오늘도 제작진을 위해 많이하신 정많은 염사장님ㅠㅠ
비오는 날 칼국수+부침개....다 디비지는 조합ㅠㅠㅠ
마지막 녹화의 첫 식사..." 이제 우리의 한 끼 한 끼가 없어진다..."
내 삶의 힐링인 삼시세끼ㅠㅠㅠ 벌써 슬프다ㅠㅠ

식사 후 커피를 마시며 음악을 듣습니다. DJ 소담의 선곡은 윤미래의 '시간이 흐른 뒤'

 

점심할 때 간식으로 호떡도 만들껄...후회가 몰려온다
후회를 노래로 승화 중
노래 가사에 담긴 나의 마음...☆

다음은 세아의 신청곡, 심수봉의 '비나리'입니다. 

 

노래방 같이 갔을 때 기억 소환
세아의 감정과잉이 불편했던 정아ㅋㅋㅋ
과한 손동작과 과한 바이브레이션이 포인트ㅋㅋ
신나게 따라 부르다가 살짝 무안해진 정아
음악을 듣기만 하는 DJ소담
ㄱ....그렇구나...(쭈글)

정아가 의기소침해지는 순간 나오는 노래는 바로 자자의 '버스 안에서'입니다.

 

어머 이건 불러아 해!!! 모두 일어나!!!! (어깨춤)
진짜 로봇처럼 뻣뻣해서 로봇춤이라는게 사실입니까...
(시동 거는 중)
(폭주하는 흥)
헐 울 언니 윙크하는거 봐....본투비 아이돌ㅠㅠㅠ(오열)
눈빛 봐... 찐 아이돌이잖아 세상에

 

 

 

관객을 압도하는 무대 매너
민망해서 소담이 엉덩이 계속 때림ㅋㅋㅋ
들리는 모든 노래 다 따라부르는 중
폭주하는 저세상 텐션

 

그리고 이어지는 오늘의 하이라이트. 영화 '장화 홍련' 단관입니다. 한국형 공포 영화를 대표하는 명작이며, 지금의 '배우 염정아'를 만든 그녀의 대표작입니다. 장르는 공포이지만, 공포보단 슬픔과 깊은 여운이 남는 작품이죠. 

 

영화의 줄거리와 해석이 궁금하시다면, 제가 예전에 썼던 리뷰글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9/05/17 - [영화 리뷰] - [영화리뷰] 장화, 홍련 -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이 낳은 비극

 

시작하며 흘러나오는 OST부터 너무나 좋다...
벌써 긴장
영화 오프닝 찍는 중ㅋㅋ

세아와 소담이는 옛날에 영화관에서 장화홍련을 봤었다고 합니다 (이게 벌써 16년 전...). 12세 관람가라서 당시 초딩 6학년이었던 소담이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너무 무서워서 심장마비 올 뻔했다고...ㅋㅋ

  

여긴 정신병원
임수정 빙의해서 대신 대답하는 정아ㅋㅋ
배우가 직접 스포하는 신개념 코멘터리ㅋㅋㅋ
아직 임수정 빙의 중
ㅋㅋㅋ슬슬 짜증남
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운 임수정과 문근영(당시 중3)ㅠㅠ개미친조합ㅠㅠㅠ
작위적인 하이톤이 인상적인 새엄마 염정아의 첫 인사
밝은 표정으로 갑자기 도도도 다가오는데 뭔가 웃기면서 기괴함
이게 바로 만화책(이토준지 꺼) 찢고 나온 비주얼....
괜히 정아 한번 쳐다보는 소담이ㅋㅋㅋ
계단 오르내리는 새엄마의 무릎이 걱정되는 세아ㅋㅋㅋ
배우 본인의 코멘터리니까 신뢰도 100%ㅋㅋㅋ 

저 당시 정아의 몸무게는 50kg도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키가 172cm인데;; 

 

산촌에선 본 적 없는 입짧은 정아의 모습
(배우 피셜) 장화홍련 새엄마, 깻잎 없어서 입짧아...
여기서 깻잎쌈 야무지게 먹었으면 그건 그거대로 무서울듯ㅋㅋㅋ

이제 슬슬 무서운 장면들이 등장하자, 긴장하기 시작하는 세아와 소담이ㅋㅋ

 

소담이는 무서울 때 앞니 두개를 꽉 잡는다
귀신과 소통하는 세아
귀신과 계속 대화하는 세아
놀란 소담, 질겁한 세아, 세상 밝은 정아ㅋㅋㅋ
이젠 귀신과 인사를 시도하는 세아
물이 담길것 같은 정아 쇄골 헉헉
싱크대 밑으로 천천히 몸을 굽히는 새엄마
스트레스로 초최해진 세아
선배님...일어나쉐요....ㅠㅠ
바닥에 떨어진 핀 주워야 함ㅋㅋ
세상 빠르던 우리언니가 느려졌어요....
꺄아아아ㅏㅏㅏ아아워으ㅏㅏ아ㅡㅏ아ㅏ!!!!!!!
싱크대 밑에서 튀어나온 귀신 손ㅠㅠㅠㅠ
이 순간 제일 기분 좋은 정아
(배우가 스포하는 현장...)
세아 "저렇게 혼자 돌아다니는거 자체가 이상해 " ㅋㅋㅋㅋ
@ㅁ@
여러분 모두 띵작 장화홍련 보세요ㅠㅠ (올레티비에서 시청가능)

 삼시세끼에선 무서운 장면들 리액션 위주로 방송이 나왔지만, 영화 전체적으로 보면 귀신 등장하는 장면은 몇 개 없습니다. 오히려 영화를 상징하는 장면은 염정아가 문근영을 괴롭히는 장면이나, 임수정과 대립하는 장면들이죠. 특히 새엄마 혼자 식탁에서 웃는 씬은 염정아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명장면입니다. 엔딩까지 보고 나면 무서움보다는 짠하고 먹먹한 여운이 남는 영화입니다. 마지막에 흘러나오는 영화의 OST '돌이킬 수 없는 걸음'은 정말 예술이죠.

 

삼시세끼 산촌편의 마지막 게스트는 이미 알려진 대로 배우 박서준입니다. 영화 '기생충'에 특별출연했기 때문에, 소담이랑은 구면일 듯합니다.  예고편에선 아침을 먹지 않은 박서준에게 헐레벌떡 아침밥을 먹이려는 삼시세끼 멤버들의 모습이 나옵니다. 그리고 막 바퀴를 닦아낸 캐리어를 바닥에 끌고 다니는 박서준을 보고 발을 동동거리는 염대장의 모습도ㅋㅋ

 

지난 두 달간 제 삶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던 삼시세끼가 끝나간다니 벌써부터 슬프네요... 염세담 앞으로 어디서 볼 수 있나요ㅠㅠ

 

다음 글

2019/10/06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9화)줄넘기로 대륙 횡단하는 염정아ㅋㅋㅠㅠ(짤 스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