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 글

2019/08/10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1화) 염정아 X 정우성 청춘영화 모먼트...★

2019/08/11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1화) 씹덕미 넘치는 염정아 갭모에 모먼트ㅠㅠ

2019/08/18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2화) 오늘도 짤방 대량 생산하는 염정아...★

 

운전하는_미향이_평소_모습.gif

 

아침 식사후 잠시 휴식을 가지는 삼시세끼 식구들. 

 

선풍기 끄는걸 까먹었다는 우성씨의 혼잣말에 염레벌떡 달려옴...누가 언니 양말 좀 찾아죠ㅠㅠ 
이젠 노동요(인피니트-내꺼하자)없이는 일하는게 불가능해진 자
잠시 스트레칭 하다 나온 염대장... 그냥 귀여워서 캡쳐

짧은 휴식 후 다시 수제비 떡볶이 만들기에 돌입합니다. 비싼 떡 대신 밀가루 반죽으로 수제비를 떠서 떡볶이처럼 먹기로 합니다. 오늘 점심은 수제비 떡볶이 + 채소 튀김 + 시장에서 덤으로 얻은 도토리묵입니다. 

 

집밥 백선생이 아니라 큰손 염선생 (깻잎 중독)
동네 잔치 준비 중
개인적으로 이 정도면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그런데 저희 집도 손이 커서;;;
??도대체 뭐가 모자른거죠....깻잎?
완성된 수제비 떡볶이 마을 잔치 ver
야채 튀김 안좋아하는데 튀김 asmr 예술이었음ㅠㅠ
이뻐서 캡쳐
존잘이라 캡쳐
음식은 나눠먹어야 더 맛있다는 큰손 염선생
모여드는 동네 사람들... 누가 울 염쉪 요리 못한다고 해써ㅠㅠ
그리고 마지막 한마디를 남기고 떠난 우성씨

이렇게 정선에서 첫 촬영이 끝난 뒤, 2주가 지나고 두 번째 촬영이 시작됩니다. 

 

저세상 다급함+씩씩함이 느껴지는 발걸음ㅋㅋㅋㅋ
발걸음도 빠르지만 걷다 지치는것도 빠른 언니...

삼시세끼 멤버들은 비올때를 대비해서 수돗가와 아궁이를 커버할 수 있는 천막을 치기로 합니다. 

 

급함이 인간의 모습으로 태어난듯한 열정아
빨랫대를 옮기자는 소담이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혼자 땅파기 시작
(머쓱)
울 언니가 빠른게 아니라 이세상이 넘 느린것...

열심히 빨랫대를 파옮기고 천막 치는 작업을 하려는 멤버들에게 나피디가 한마디 합니다. " 제발 쉬었다 하세요...."

 

그 악덕한 나피디조차 혀를 내두르게 만드는 일 중독자들 
???힐링이요...? 본격 노동하는 방송 인줄.... 
잽싼 동생들이 너무 마음에 드는 큰 언니

잠시 쉬는 동안 동생들은 염정아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줍니다. 녹화 전날이 바로 염정아의 생일이었기 때문이죠.

 

세아 "언니!! 촛불 꺼 촛불!!"
세아의 인간 촛불에 잠시 당황하지만 장단 맞춰주는 정아ㅋㅋㅋ

천막 작업은 잠시 멈추고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깍두기가 없어지자 나라 잃은 표정 짓는 정아...실은 세아가 미리 꺼내둠ㅋㅋ 

점심으로 생열무 비빔국수를 먹고 다시 천막 치는 작업을 계속합니다.

 

울 소담이 걱정되는 언니
??어디 만지시는
정아 " 괜차나 괜차나 나야나ㅇㅇ(토닥토닥) "
핫팩같은 손대신 팔꿈치로 매너손ㅋㅋㅋ
천막 작업을 끝내고 방전 되어버린 세끼 가족들
아직 끝나지 않은 노동....
일 중독자들에게 지쳐버린 나피디가 제안한 가불

다음날 배추 300개를 심기로 약속하고 돈을 미리 받습니다. 지난번에 산 양파를 다 써버려서 다시 사야한다는 염정아에게 윤세아는 왜 이렇게 양파를 많이 썼냐며 툴툴거립니다. 

 

정아의 말에 바로 설득당하는 세아ㅋㅋ둘의 대화 흐름이 너무 귀엽다
다정다감(X) 다정단호(O)한 세아ㅋㅋㅋ
울 세아는 바나나를 시러해....
너무 칼같은 동생 앞에서 할말을 잃은 큰 언니ㅋㅋㅋ

장 보러 가는 길에 차 안에서 박소담에게 BTS 노래를 틀어달라고 부탁하는 염정아. 지난주엔 인피니트였는데, 이번엔 방탄.... 아이돌 노래 엄청 좋아하시는 듯ㅋㅋ  (선곡 리스트: IDOL,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불타오르네)

 

오늘도 흥폭발
요즘 노래는 가사를 못외운다는 정아...하지만 옛날 노래는 모르는거 없이 다 외움
노래에 동생들이 빵터지자 뿌듯해하는 큰 언니ㅋㅋㅋ
이세상 흥이 아님ㅋㅋㅋㅋ

장보기를 끝내고 집에와서 저녁 준비를 합니다. 그러나 어느샌가 고기에 비해 훨씬 많은 채소를 준비해버린 큰손 염선생... 결국 윤세아에게 한소리 듣게 됩니다. 

 

제작진들에게 궁시렁 거리다가 동생 앞에선 한없이 작아지는 염선생ㅋㅋㅋ

 

본인 음식맛에 감탄하는 염두방정

 

드디어 다음주 게스트는 찐찐 오나라 배우님입니다! 너무나 기대되는 스캐 조합ㅠㅠ 예고에서도 꼭 찐찐처럼 밝은 에너지를 보여줍니다.

 

박소담과는 초면인듯 서로 작품을 잘 봤다며 인사를 나눕니다. 그 와중에 염정아 왈, " 제니퍼였나...?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기생충에서 박소담의 이름은 제시카이고, 제니퍼는 페어팩스 살던 김주영 쓰앵님의 영어 이름이죠ㅋㅋㅋㅋ

 

 

다음 글

2019/09/01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4화) 귀여워서 다 뿌셔ㅠㅠ 믿고 보는 스캐 조합!! (스압주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