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아의 최선을 다한 날갯짓...ㅠㅠ

이전 글

2019/09/22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7화) 오늘도 멘붕오는 염정아ㅋㅋ(짤 스압)

2019/09/15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6화) 오늘도 삐그덕 거리는 염정아ㅋㅋ(짤 스압)

2019/09/07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5화) 오늘도 시트콤 찍는 염정아ㅠㅠ (짤 스압주의)

 

 

영화 <장화 홍련> 시청을 마치고 저녁으로 가지밥과 더덕구이를 시작합니다. 

 

갑자기 소담이 보고 웃는 정아
영구....? 일부러 코 옆에 뭐 붙인줄ㅋㅋㅋ
소담이 시골 멍뭉이 같아 ㄱㅇㅇㅠㅠ
소담이가 넘 귀여운 언니들ㅋㅋㅋ
연기 때문에 우는 정아
이거 약간 오글거리는 드라마 대사 같음ㅋㅋㅋ
더덕구이와 가지밥!

오늘 메뉴는 정아가 열심히 두들겨서 부드러워진 더덕구이. 그리고 멥쌀 2 : 찹쌀 1의 황금 비율 덕에 부드러우면서도 찰진 가지밥 입니다. 

  

오늘도 맛있는건 나눠먹고 싶은 염쉐프
말로는 사양하지만 몸은 정직한 피디들....
가지밥을 먹고 감탄하는 나피디

지금까지 산촌 멤버들은 음식들을 항상 스텝들과 다 나눠먹었는데, 이번 가지밥은 그중에서 최고의 맛이었다고 합니다 (나피디 피셜). 

 

호평 밖에 없는 염식당 가지밥 후기

식사를 마치고 이젠 정리 시간입니다. 

 

설거지하는 세아 놀래키는 정아
장꾸ㅋㅋ
이게 뭐라고 설레죠ㅋㅋㅋ 쏘 스윗....

할 일을 끝내고 누군가에게 연락하는 소담이. 같이 연극을 하며 친해지게 된 배우 신구입니다. 

 

신구쌤에게 인사하는 후배미 낭낭한 정아
방송에서 다같이 요리하는 모습이 좋아보인다고 칭찬
(부끄)
음주 중이라 대화는 짧게ㅋㅋㅋ
신구쌤 오늘 생신 파티 중

이때 실은 소담이도 생일이어서 언니들이 노래도 불러주고 다 같이 케이크도 자른 영상이 소담이 인스타에 올라왔었는데... 방송에서는 언급이 없더라고요ㅠㅠ 아쉽.

 

평화로운 마사지 타임 (헤드락 아님)
세아의 가창력이 폭발하는 순간... 바로 정아 마사지 해주는 시간
평화롭게 출발하는 마사지 3단 열차
세아: 언니 시원하지^^
정아: 그건 아님ㅇㅇ
세아: 호오....안.시.원.하.다.구.요?
절박해지는 2호차
아 이거 무협지에서 혈도 점해서 사람 쓰러트리는 그거죠
오늘 드립 상태 좋은 정아ㅋㅋㅋ
갑자기 탈선하는 1호차
무통각증 염선생
결국 탈주하는 소담이ㅋㅋㅋ

그리고 찾아온 다음날 아침. 아침부터 소담이는 허리 통증을 호소합니다. 

 

영화 촬영 중 다친 소담이ㅠㅠ
정아: 울 소담이ㅠㅠ 앞으로 멜로만 해!!!
거울보고 스스로가 너무 이뻐서 놀란 세아
(뭐래)
말로 세아 줘패는 정아ㅋㅋㅠㅠㅠㅠ
내가...별로라고....? (충격)
아니아니 넌 매일 이쁘지!!! (뒤늦게 수습)
늘 이쁜데 그중에 별로야^^ (수습 FAIL)

오늘 아침 정아는 씻기도 전에 공기를 꺼냅니다. 어젯밤에 한바탕 공기 시합이 있었고, 오늘 아침에도 공기놀이에 꽂힌 상태인 정아...

 

제 2의 오목 시합 각
세아는 너무 잘해서 대회 출전 금지ㅋㅋ
윤세아: 줄넘기 신동+오목 고수+공기 마스터(new!)
세아는 응원 중
계속 치대는 세아가 귀찮음ㅋㅋㅋ
지금 이 곳엔 나와 공기만 존재한다...
흥 오르는 정아와 깜짝 놀란 세아ㅋㅋ
고오급 쓸기 기술을 시전하고 자랑 중 
언니가 너무 웃긴 세아ㅋㅋㅋ
울 정아 언니도 잘하는게 있어요ㅠㅠㅠ
손가락 까딱거리며 모닝 커피 음미
소담이는 공기 잘 못함ㅠㅠ
근데 정아 언니 발목 아직도 파스...언제 나아요ㅠㅠ
조잘거리는 세아 때문에 집중력 흐트러짐ㅋㅋㅋ
너무 크게 절망하는거 아니에요...?
같이 놀아주기 힘들정도로 못하는 소담이ㅋㅋ
학교에서 공기놀이 대신 말뚝박기하던 소담이
세아는 말뚝박기도 잘함...무슨 레크리에이션 부장이셨어요?
이젠 소담이 코치해주는 언니들
차마 눈뜨고 보기 힘든 소담이 실력ㅠㅠㅠ

공기놀이를 끝내고 드디어 씻기 시작하는 멤버들. 아침 선곡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환상 속의 그대 리믹스 버전. 

 

리듬을 타며 양치질
갑자기 천막에서 물 쏟아짐ㅋㅋㅋ

오늘 아침 메뉴는 만둣국과 노각무침입니다. 전에 만들어서 얼려놓은 만두가 아직도 있네요ㅋㅋ 참고로 노각은 오래돼서 빛이 누렇게 된 오이(늙은 오이)라고 합니다. 

 

세아는 노각무침 양념을 만듭니다.

 

세아가 취향대로 설탕 더 넣으니까 크게 한숨 쉬는 정아
정아 한숨 소리에 놀란 세아ㅋㅋㅋ
귀한 농축 육수는 아껴서 쓰기로 함
3분의 1씩 쪼금만 넣자!!
아직 얼마 안썼지만 그래도 넘 아까움

노각의 물을 짜내는 정아. 힘이 드는 과정이라 옆에서 세아도 거듭니다. 

 

세아 없으면 숨 쉬는것도 까먹는 정아
현기증 오는 저질체력 염대장
(후후하하)
아침 메뉴 만둣국과 노각무침
소담이 달걀프라이 극찬

프라이 장인 박소담 씨의 말에 따르면, 프라이는 무조건 잔열로 요리합니다. 그리고 뜨거운 기름을 위에 살짝살짝 올려주며 막을 만들어줍니다.

 

소담이 부업으로 뷔페 주방직을 추천하는 정아ㅋㅋ

그리고 이때 도착하는 삼시세끼 산촌 편의 마지막 게스트, 배우 박서준입니다. 

 

윤식당으로 이미 제작진과 친한 서준

정아와 세아와는 초면이지만, 소담이와는 영화 기생충으로 살짝 인연이 있습니다. 기생충의 '민혁이 오빠'와 '기정이'의 만남이네요. 

 

한편 삼시세끼 멤버들은 휴식 중입니다.

 

아직 덥지 않은 오전에 먼저 밭일을 할지 묻는 소담
삼시세끼잘알 염대장ㅋㅋ 게스트 오기 전엔 일 안함
뭐든지 같이 해야 행복한거지^^
호떡 레시피 진지하게 공부 중... (화난거 아님)
그때 입장하는 게스트 서준
반갑게 인사하며 일단 캐리어 바퀴 세척
완벽한 타이밍ㅋㅋㅋ
언제나처럼 아침은 먹었냐고 묻는다
아직 안 먹었다는 서준 (아침 안 먹고 온 게스트 1호)
아침을...안먹었어??? (염들짝)
(불난거 아님) (사고난거 아님)
 충격받은 누나들 리액션에 덩달아 놀라는 서준ㅋㅋㅋ

일단 씻은 캐리어를 방 안으로 옮겨놓으려 합니다.

 

발 동동 염두방정ㅋㅋ
닦아놓은 캐리어를 바닥에 끌면 다시 닦아야 함....
민혁이 오빠 발견한 기정이ㅋㅋ
어떻게보면 모든 일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민혁이...
이게 다 유학간 민혁이 잘못이다...ㅠㅠ
서준이 독상 차려주고 옆에서 지켜본다는 누나들
(당황) (음식 남기면 죽는건가...?)
??? 갑분 1인 만둣국 먹방

맛있게 만둣국을 먹고 이젠 짐을 풀어놓습니다.

 

자네....그 바지 실화인가?
다행이 준비된 일꾼이라 옷 가져옴
무언가를 냉장고에 넣는 준비된 일꾼
슬금슬금 다가오는 염대장
(입틀막)
서준이의 준비성에 감동ㅠㅠ
엄청 공들인듯한 기생충 수석 합성ㅋㅋㅋ 

예전 오나라가 베트남 음식 재료를 준비했던 것처럼, 이번에 박서준도 명란 파스타를 하기 위해 여러 재료를 준비해왔습니다. 

 

서준이에게 허리 숙여 인사하는 소담이ㅋㅋ
명란 파스타 생각에 행복 지수 맥스ㅠㅠ
언니 우는거 아니죠...?

이제 남은 일은 나피디의 허락을 받아 내는 것. 멤버들 모두 방 앞에 옹기종이 모여 앉습니다. 나피디는 오늘 할 일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지난번 정리했던 옥수수밭에 무를 심는 것입니다. 시간당 만 원, 4명이서 시간당 4만 원을 벌 수 있는 일입니다.  

 

4만원 x 3시간 = 12만원ㅋㅋ
요령부리는 멤버들에게 한마디 하는 나피디
갑자기 온순해진다
(슬슬 설득 시작)
스스로 말하면서 민망해 함ㅋㅋ
(시선 회피)
전례를 언급하며 설득 
유 노 왓 아임 쎄잉?
맞장구 쳐주는 세아랑 시선 회피하는 소담이ㅋㅋ
정아가 좋아하는 명란 파스타
그런데!! 어쩜!! 서준이가 그걸 가지고 왔어요!!! (두둥)
사기는 아니고 그냥 msg 좀 치는 거지 모ㅋㅋ
(쭈글)
나피디: 얼마나 갖고 왔길래...
쬐-애-끔
아무튼 나피디의 허락을 받아냄

이제 무를 심으러 나갑니다.

 

그런데 속도가...너무 빠르다...
염대장도 못 쫓는 손빠른 일꾼 서준이
한 시간도 안되서 다 끝남
시급...만원....
다들 일 하는 척 해!!!
일 끝났냐는 스텝 질문에 사기치는 중
사기치는 중2222
갑분 숨쉬기 운동
갑자기 경치가 눈에 들어옴ㅋㅋ
신박한 발상
결국 나피디한테 끌려나옴;
ㄴㄴ아직 5분어치 일 남겨놓고 놀고 있었음ㅋㅋ

결국 1시간어치 돈 (4만 원)만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녹화이기 때문에 인심 좀 썼다는 식의 뉘앙스를 풍기는 나피디. 

 

보너스를 기대하는 초롱초롱한 눈빛
염대장 꿈과 희망 ver.
(눈으로 욕하는 중) 
염대장 정색 ver.
응 보너스 없어^^

지금까지 받았던 돈 중에 제일 적은 액수입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는 멤버들. 정아는 지난번에 줄넘기로 용돈을 벌었던 것이 생각났는지, 이번에도 넌지시 서준에게 줄넘기를 잘하는지 묻습니다. 

 

염코치: 자네... 줄넘기 좀 하나?
쌩쌩이(2단 뛰기) 열 개 성공하고 만 원을 얻었던 세아
쌩쌩이 20개를 예고하는 패기 넘치는 서준
박서준은 워낙 운동을 잘해서 목표를 올리려는 나피디
줄넘기 따위를 누가 하냐며 나피디를 말리는 염코치ㅋㅋ
염코치: 나피디 앞에선 연습하지 마!! (강조)
줄넘기를 살펴보는 서준... 딱 고수의 포스라며 예민하게 반발하는 나피디
염코치가 이 닦으러 간 사이 연습
염코치가 연습하지 말라고 했잖아ㅠㅠㅠ
처음부터 쌩쌩이 16개 성공
갑자기 목표 30개로 올려버리는 나피디
줄넘기 사기캐 앞에서 멘붕한 나피디
뒤늦게 상황 파악하고 노여워진 염코치
쌩쌩이 30개는 불가능이라는 서준
최대 10개 해봤다고 함
???방금전에 16개 했잖아....
갑자기 줄넘기 너무 많이해서 기분 이상해짐ㅋㅋㅋ
잘못하다간 애 토하고 쓰러진다며 선수 보호하는 염코치
쌩쌩이 20개 = 2만 원으로 딜 시도
박서준에게 20개는 너무 쉽다며 만 원만 준다고 함...
후...그러길래 왜 코치님 말을 안듣고ㅠㅠ
일부러 존못인척 페이크 쳤어야지ㅠㅠ
참가 결정
잠깐 연습해보니 감이 좋음
불펜으로 급하게 호출하는 염코치
선수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코치진
덩달아서 워밍업하는 염코치 (과몰입 중)
선수의 멘탈 케어하는 코치진
밭에 널린게 먹을건데 우리 돈에 연연하지 말자^^
선수의 시아에서 벗어난 곳에서 대기
숫자 세도 되나...?
조용히...세면 되나...?
ㅅ...수웃짜!!
선수한테 별 걸 다 물어보는 염코치ㅋㅋㅋ
어느쪽이던 선수한테 도움 안됨ㅋㅋ
가뿐하게 20개를 넘어 24개 성공!!!!
흥분해서 뛰쳐나온 염코치ㅋㅋㅋㅋㅋ
오늘도 올림픽 금메달 리액션
박선수가 너무 기특한 염코치
다급하게 물을 챙기는 코치진ㅋㅋ
분위기를 진정시키는 염코치 (제일 흥분함)
돈 벌었다 오예!!!!
봉투 따위 필요 없어
현금만 챙기는 염코치
줄넘기 경기에 항상 제일 몰입하고 기뻐하는 염코치
참고로 정아는 디스크가 있어서 잘 뛰지 못함
정아에게 줄넘기 기회를 주는 나피디
정아... 누나....?
나 부른거야....?
그냥 줄넘기 20개 하면 ㅇㅈ
2개도 제대로 못하는데 20개라뇨ㅠㅠㅠ
10개는 정도는 시도해보자는 세아
언니 무리하지 마요....ㅠㅠ
하지만 이것도 실패하면 진짜 망신일거 같아서 고민됨
참가비 5천 원 쓸 수 있어...?
쉽게 대답하는 서준
단호한 세아ㅋㅋ (산촌편 6화 아직 방송 전...)
시작도 전에 너덜너덜 해진 정아ㅋㅋ 
울 언니 나이 이제 곧 반 백살...
언니 신발끈 묶어주는 다정 세아 
비장하게 연습 시작
날개짓 배우는 새같이 푸드덕 거리는 정아...
정아의 충격과 공포의 줄넘기를 처음 본 자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중)
안된다면서 울먹거리는 정아ㅠㅠ
너무 크게 웃는 서준이가 야속하다ㅠㅠ
언제나 앞으로 나아가는 배우....
줄넘기 10번에 태평양 횡단 할 기세ㅋㅋㅋ
 정아는 진심인데 사람들이 웃으니까 속상함ㅠㅠ
다들 쉽게 하는걸 나만 못할 때...그 느낌 너무 잘 알아서 짠한데 그래도 웃낌ㅋ큐ㅠㅠ
하필 셔츠 STRONG WOMANㅋㅋ 정아에게 용기를 주는 나피디
간절하게 기도하는 정아
정아는 줄넘기 하면서 1도 안웃음...언제나 진심이고 최선을 다함
마당을 횡단하며 8개까지 성공....?
그리고 이어지는 예고편...

8개까지 뛰는 장면에서 방송이 끝나고 다음 편 예고가 나옵니다. 예고에서도 밤이건 낮이건, 끊임없이 줄넘기를 연습합니다. 아마 이번엔 10번 실패하고 다음 주에 재도전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팔을 모으고 뛰는 폼이 예전보다 많이 발전한 것 같네요. 참고로 예고편에서 나오는 음악은 박정현의 The End입니다. 이제 방송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걸 암시하는 것 같아서 살짝 찡하네요....ㅠㅠ

 

행복한 순간은 그림이 되어
우리들만의 책으로 엮여
한 장 한 장 가득 채우는 story
영영 끝나지 않기를

 

다음 글

2019/10/13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10화) 줄넘기로 희로애락 느끼는 짤방인간 염정아ㅋㅋ(짤 스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