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게 장착한 염대장의 신개념 땅따먹기 

이전 글

2019/10/13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10화) 줄넘기로 희로애락 느끼는 짤방인간 염정아ㅋㅋ(짤 스압)

2019/10/06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9화) 줄넘기로 대륙 횡단하는 염정아ㅋㅋㅠㅠ(짤 스압)

2019/09/28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8화) 약빨고 장화홍련 리뷰하는 염정아ㅋㅋ(짤 스압)

 

 

마지막 장보기를 끝내고 돌아온 삼시세끼 가족들. 바로 점심을 준비해야 하는 시간이지만, 늦게 먹은 아침이 소화조차 되지 않은 상황 (...)

 

소화도 시킬 겸 땅따먹기 한판 할 생각
꼴지는 점심 설거지 담당
염잘알 염정아...
땅따먹기도 잘하는 세아 (놀랍지 않음)
다 잘하니까 급 짜증남ㅋㅋ
세아 돌까지 빌려서 의지를 불태움
시작부터 느껴지는 몸치의 기운ㅋㅋ
언니 그건 그냥 걷는거잖아요ㅋㅋㅋ
(룰 파악 아직 안됨)
시작부터 긴장됨ㅠㅠ
삐걱거리지만 일단 도는거 성공!!
몸치들 특징: 동작 전에 생각이 많음....
나피디님 울 언니 뼈 때리지 마세요ㅋ큐ㅠㅠ
한발짝 한발짝이 긴장감 오짐ㄷㄷ
몸 쓰는건 다 웃긴 신이 내린 몸치ㅋㅋ
하지만 진지함
삐걱거리긴 하는데 그래도 죽진 않음ㅋㅋ
빨려드는 정아의 무대 장악력
점프력 쓸데없이 좋음
경기장 밖으로 이탈ㅋㅋ
꼭두각시 인형 뺨치는 움직임
이미 모두가 한마음으로 정아 응원중ㅋㅋ

예능신의 가호를 받는듯한 신이 내린 몸치, 정아 언니... 줄넘기로도 웃기더니 땅따먹기도 너무 웃기네요ㅋ큐ㅠㅠ 땅따먹기 이렇게 못하는 사람 처음 봐서 신기한 수준. 

 

다음 선수 박서준의 가벼운 몸놀림 (정석적인 땅따먹기)
자아성찰
땅따먹기 하다가 중간에 쓰러질것 같은 컨디션ㅋㅋ
소담이도 잘함 (정아만 못...)
숙이는게 너무 힘들어서 집게 찬스(?) 쓰기로 함
등 뒤에 신무기 장착하고 다시 출발!!
셔츠에 꽂아둔 집게 발도(?) 중
도대체 이 긴장감 무엇...
다 쓴 장비는 제자리로ㅋㅋ
다 웃겨 죽는데 혼자 진지함ㅋㅋ
(진지하게 최선을 다하는 중)
놀랍게도 소담이 꼴찌 (왠지 정아 꼴지 안되게 해주려고 봐준거 같...)

오늘 점심으론 텃밭에서 구할 수 있는 여러 채소들로 나물 무침을 하기로 합니다. 

 

충격적으로 적은 양...
나물 종류가 많다보니 조금씩만 준비함
너무 양이 적어서 간도 못봄ㅋㅋ
벌칙으로 소담이가 해야하는 설거지 해버린 세아
아 진짜 이 사람들 왤케 착해ㅠㅠㅠ
지금 시각 오후 5시... 저녁이 아니라 점심임ㅋㅋ
오늘 저녁은 저녁이 아니라 야식...

여튼 늦은 점식 식사를 마치고 이제 서준이는 서울로 돌아갈 때가 되었습니다. 예전 녹화에선 게스트와 같이 퇴근했었는데, 오늘은 삼시세끼 가족들이 게스트를 배웅해줍니다.

 

??이걸 왜 물어보시는거죠ㅋㅋ
일단 어떤 질문을 받을지 모른다며 대답 회피
개부담ㅋㅋㅋ
다들 흥부자라 재밌었다는 평
박코치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염선수
울 언니 이제 줄넘기 존잘이당...
의상도 뭔가 입대 st
이게 뭐라고 급 찡해진 염대장
인사 하자마자 바로 도망ㅋㅋㅋ

서준을 배웅하고 잠시 휴식 시간을 가집니다. 날이 어두워지자 슬슬 저녁 준비를 시작합니다. 메뉴는 된장닭갈비구이와 김치찌개입니다. 

 

마지막 저녁으로 멋있는 메뉴를 해보고 싶음
항상 삼시세끼 메뉴 고민+공부하는 노력파 염셰프
손이 많이 가는 닭고기 손질
제일 고생하는 조류 공포증 소담이...
무념무상의 상태
닭을 닭이라고 부르지 못함
ㅅㅂ 닭 뼈 바르는거 개빡진당
(머쓱)
후...인터넷 레시피에선 이런 이야기는 없었는데...
세아도 현타오는 중ㅋㅋ
내일 비지 만들려고 불려놓은 콩
물 추가
쎄한 큰손의 느낌
벌써부터 제작진들에게 콩비지 회식 통보ㅋㅋ
된장닭갈비구이 비줠...
두 눈이 번쩍 뜨이는 맛
쌈도 열정적으로 먹는 염셰프
오늘도 제작진 챙기는 따수운 염셰프
고기 뜨거울텐데 덥석 집어가는 나피디ㅋㅋ
다 먹으면 치우지 말고 그냥 들어가라는 나피디ㅋㅋ
다 구워서 제작진 나눠주는 중
다들 맛있게 먹어주면 그냥 기분 좋은 염셰프ㅠㅠ
산촌의 마지막 밤
"아쉬워 이 밤이 가는 게...." - 노래명은 첸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
안쓰는 손님용 이불 가져와서 세아 덮어주는 소담
세아 이렇게 키우지 말라고 소담이 꾸짖는 정아ㅋㅋ
같이 놀아야 하는데 세아가 먼저 잘까봐 불안함
이번주 가왕 마스크팩 촉촉해염ㅋㅋ

세아가 씻으러 간 사이 정아는 소담이에게 퀴즈를 냅니다 (퀴즈의 출처는 아직 초딩인 정아의 아이들ㅋㅋ).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 방법은?
이건 유명한거라 다들 아실듯
답: 냉장고 열기- 코끼리 넣기- 문 닫기
기린을 냉장고에 넣는 방법은?
여기서부턴 처음 들음;;; 코끼리랑 차이가 뭐져
차이: 코끼리를 먼저 꺼내야 함ㅋㅋ
호랑이 생일잔치에 오지 않은 동물은?
사자? (호랑이랑 라이벌이라 왠지 안친할듯)
아니야 기린이잖아 (진지)
아직 냉장고 안에 있어서 못옴ㅋㅋ
악어 떼가 있는 늪을 건너는 방법은?
늪을 돌아서 간다...?
ㄴㄴ 수영해서 가는 거야
악어들 다 호랑이 생일잔치 감ㅋㅋ
정아 취향 저격하는 초딩 유우머 
세아한테도 똑같은 퀴즈 내보기로 함
첫번째 질문은 유명해서 세아도 알고 있음
살짝 실망하는 정아ㅋㅋ
두번째부터는 당황하는 세아
(혼란)
대답이 너무 새침해서 뻘하게 웃김ㅋㅋ
냉장고에 감금된 기린이 못온다는 말에 충격받은 세아
치밀한 세계관 설정에 쇼크ㅋㅋ

삼시세끼를 하면서 경험한 것들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얻은 염셰프
많이 웃을 수 있어서 좋았다는 소담이
염세담 친목 응원함ㅠㅠ 

밤이 지나고 산촌에서의 마지막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도 늦잠
세아는 아침 일찍 닭장으로 출근
....네?
무서워하는 소담이와 깔깔거리는 정아ㅋㅋ
...도대체 누구랑 대화를 하신거에여;;;;
여튼 다들 기상

오늘 아침은 돼지갈비찜과 비지찌개입니다. 비지찌개를 위해 어제부터 불려놓은 콩을 확인합니다. 

 

오늘은 비지찌개 회식각...

소담이는 모닝커피를 준비합니다. 미리 얼려놓은 커피 큐브를 이용한 큐브 라떼입니다.

 

더 이상 여름이 아닌 쌀쌀한 날씨
선택권 없는 강제 얼죽아
큐브 라떼는 취향이 아닌 정아ㅋㅋ
(우유 맛만 나서 맛없다는 뜻)
커피 큐브가 녹아야 더 진한 맛이 남
성격 급해서 그냥 큐브 씹어 먹음ㅋㅋㅋ
커피 추가해서 마시는 중
불린 콩 가는 멧돌러 소담
(어질어질)
ㅗㅜㅏ.. 갑자기 훅 들어오는 멘트
아침 메뉴 돼지갈비와 비지찌개
마지막 식사 깨끗하게 클리어
식사 후 정리하다 발견한 줄넘기
줄넘기 20번 성공하면 설거지를 해준다는 나피디의 제안
시큰둥한 염선수
흥분하며 바로 제안 받아드리는 코치진ㅋㅋ
염선수는 승낙한적 없지만 해야함ㅋㅋ
슬금슬금 장비 장착
어차피 잃을 거 없음
매우 가뿐하게 25개까지 성공ㅋㅋㅋ
충격에 빠진 나피디
같이 충격에 빠진 염선수ㅋㅋㅋ
원래는 한박자씩 쉬면서 천천히 뛰었는데 이번엔 안쉬고 한숨에 뜀;;
진화하는 실력에 스스로도 무서워짐ㅋㅋ
설거지하러 오는 나노ㅋㅋ
축하 공연 + 촬영ㅋㅋ
ㅠㅠ내가 다 뿌듯
그렇게 얻어 먹었는데 마지막 설거지 정도는 해야지ㅋㅋ
염세담 넘 귀여워ㅠㅠ
이렇게 산촌과는 작별

산촌에서의 녹화는 끝났지만, 진짜 마지막 촬영은 아직 남아있습니다. 바로 삼시세끼 쫑파티.

 

오자마자 레드카펫 찾는 현직 배우ㅋㅋ
차려진 음식 먹는게 어색한 염셰프
제작진이 직접 준비한 포토앨범!
뒤에서 시선강탈하는 염대장ㅋㅋ 
세상 편해보이는 염대장ㅋㅋ
호두가 아닌 마늘 까는 세아 인형
애정이 묻어나는 사진첩
찐가족같은 따수함
두번째 선물
산촌에서 직접 심었던 배추도 선물로 받음ㅋㅋ
오나라는 게스트가 아니라 그냥 패밀리 수준ㅋㅋ
첫 녹화때 잃어버리고 결국 못찾음...
그래서 양말 사옴ㅋㅋㅋ
다른 멤버들도 다 양말 선물ㅋㅋ
디자인까지 신경쓴 달걀 후라이 양말ㅠㅠ
캬 갓나라 센스ㅠㅠ

앞으로 더 이상 새로운 정아 언니 짤이 나오지 않는다니... 마음이 허해지는 느낌이네요ㅠㅠ 지난 두 달간 매주 금요일엔 삼시세끼 보면서 정말 힐링되는 느낌이었는데. 제작진과 출연자 분들 다 너무 수고하셨고, 다음엔 염식당(?)으로 다시 만나길 기대합니다 나멘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