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줄넘기 하다가 몸 고장난 염정아ㅋㅋ

이전 글

2019/09/07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5화) 오늘도 시트콤 찍는 염정아ㅠㅠ (짤 스압주의)

2019/08/18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2화) 오늘도 짤방 대량 생산하는 염정아...★

2019/08/11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1화) 씹덕미 넘치는 염정아 갭모에 모먼트ㅠㅠ

 

 

지난 편에서 점심 식사를 마친 멤버들은 급하게 장을 보러 갑니다. 오늘 차 안에서 DJ 소담이가 선곡한 노래는 윤딴딴의 '니가 보고 싶은 밤'입니다. 

 

아이돌 노래는 잘 알지만 인디는 모르는 염대장
성은 윤 이름은 딴딴
세아는 갑자기 이쁜 하늘은 보며 센치해짐
그와중에 정아는 계속 이름이 딴딴이냐고 묻고 있음ㅋㅋ
갬성에...취한ㄷㅏ....★
여긴 감성 금지 구역
갬성따위 허락하지 않는다
장에 도착하기 100미터 전

지난번에 도토리묵을 서비스로 받았던 두부 가게에 다시 찾아갑니다. 사장님께서 방송을 보셨는지 제작진이 감자를 너무 싸게 쳐준 것 같다며 한마디 하십니다ㅋㅋ

 

5천원만 받겠다고 하시는 사장님
원래 받으시는 금액으로 내겠다고 실랑이하는 중

원래 5천원만 받는 거라고 사장님이 끝까지 주장하셔서, 결국 엄청 미안한 표정으로 5천원을 내고 고맙다고 인사하는 삼세세끼 멤버들. 옥신각신하는 장면이 그냥 따뜻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오늘 저녁 메뉴는 만두전골. 재료를 구하기 위해 텃밭으로 나갑니다. 

 

가지가 아니라 산삼이라도 캔줄ㅋㅋㅋ
신상 호미 자랑하는 중ㅋㅋ

지난 녹화 때 심었던 배추 모종들이 부쩍 자란 것을 보고 정아는 세담이를 부릅니다.

 

배추를 소담이에게도 얼른 보여주고 싶은 언니들
교수님 부름에 총알처럼 튀어가는 과대 jpg
성격 세상 급한 언니가 소담이한텐 천천히 오라고 함ㅠㅠ
배추보고 감탄 중... 모든 형용사에 염만 붙이면 자막 완성^^ 참 쉽죠?

만두피 반죽 밀대를 찾는 소담. 결국 밀대를 만들기 위해 맥주병을 꺼냅니다. 

 

어쩔수 없이 낮술 까는 소담 
못마땅한 정아 (술 좋아함)
하지만 시선은 고정되어 있음ㅋㅋ 
못마땅한 세아 (술 좋아함222)
후..근데 한병 더 까야겠지? (못마땅)
그래 어.쩔.수.없.이. 한병 더 까자^^
산촌에서 3인분 = 만두 100개
거의 1시간째 재료만 준비중ㅋㅋㅋ
찌개 그릇(솥뚜껑) 넘나 작은것....
하지만 염쉪의 목표는 확고함
솥뚜껑이 너무 작아서 슬픔
그릇 넘치는거 이젠 익숙하니까...다들 당황 ㄴㄴ
물기 짜고 줄어든 숙주 양에 슬퍼진 정아
슬프다...더 하고 싶다....
슬프지만 더 있으니까 괜찮아^^
??숙주가 더 있는데도 부족할까봐 미리 걱정한 큰손 염선생....

준비한 재료들을 때려 넣어서 만든 만두소와 소담이가 만드는 만두피로 본격적으로 만두를 빚습니다. 

 

숙련된 손길이 느껴지는 소담이의 만두피

소담이는 반죽을 찍어내는게 아니라 작은 덩어리를 떼서 하나하나 미는데 (밥그릇으로 찍어내면 낭비하는 반죽이 생김),

힘도 많이 들고 기술도 필요한 작업인데 엄청 잘하더라고요. 옛날에 할머니네 집에서 만두를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남은 반죽으로 칼국수 면까지 찹찹 썰어서 완벽하게 준비합니다. 

 

세아가 만든 4개의 만두를 보며 칼같이 카운트하는 나피디
명절을 맞이한 염종원의 대용량 레시피....참 쉽쥬?
정갈한 세아의 만두... 여긴 금손만 모였나....

1차로 쩌낸 만두를 터트리지 않고 꺼내기 위해 허공에서 연습을 합니다.

 

매사에 진지한 염탱이 언니...만두도 예외는 아님
인간적으로 ㅇㅈ
1차로 쩌낸 만두를 제작진에게 토스하는 정아
먹으면서 미안해하는 제작진
스텝들한테 주는건 하나도 안아깝다는 정아ㅠㅠ 넘 따숩다ㅠㅠ

염정아 보고 큰손이라고 다들 놀리지만, 음식을 매번 많이 하는 건 아마도 스텝들과 나눠먹고 싶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물론 스텝들은 따로 식사를 하겠지만, 이렇게 일하면서 한입씩 나눠먹을 때가 더욱 맛있는 법이죠. 

 

성질 급해서 만두 꺼내면서 동시에 넣는 중ㅋㅋㅋㅋ

마지막 4차 만두를 찌는 와중에 드디어 만두전골 세팅에 들어갑니다. 

 

솥뚜껑이 너무 작아서 아직도 맘에 안 듦....
세아 "빈 곳만 버섯으로 메꾸자^^"
비줠 쩌는 만두 전골 (특대)
국물에 감탄하는 국물 킬러 소담
본인이 만든 국물에 감탄하는 염쉪ㅋㅋㅋㅋ
본격 염쉪 요리 자신감 올려주는 방송ㅋㅋㅋ

칼국수까지 넣어서 배부르게 먹은 멤버들은 뒷정리하는 것도 잊지 않습니다. 일을 끝내고 방에서 뻗어버린 세아와 소담.

 

저녁에 퇴근했을 때 딱 내 모습....

쉬면서 다 같이 TV에서 나오는 노래를 듣던 멤버들. 

 

보컬 전문가 빙의한 정아
연말에 촬영 시작하는 뮤지컬 영화 준비 중
포스는 이미 슈스케 심사위원인데욬ㅋㅋㅋ
복식호흡을 표정으로 하는 참배우ㅋㅋㅋ
몸소 발성의 차이를 보여주는 중
배운 티 내는 보컬 꿈나무 정아ㅋㅋㅋ

다음날 아침, 방에 있는 LP판을 틀어놓고 세아와 소담은 스트레칭을 하며 뒹굴거립니다. 

 

갑자기 빵터진 두사람
음악이 있는 곳엔 언제나 내가 있지...★
((주인공 등장))
(씰룩씰룩)
무대 매너도 쩔음ㅋㅋㅋ
멤버들이 다같이 입는 노랭이 자급자족 티셔츠

멤버들은 이번에 다들 'Self Sufficient (자급자족)'라고 적혀있는 티셔츠를 맞춰 입습니다. 세아와 소담이는 '노랭이 옥수수' 티를 입고, 정아는 흰색 티를 입습니다.  프로그램에 딱 맞는 저런 옷을 어디서 협찬받았나 싶었는데, 저게 바로 tvN에서 나온 공식 삼시세끼 굿즈입니다ㅋㅋㅋ(tvN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 셔츠조차 자급자족으로 만들어 입는 방송....

 

어제 만든 더치커피 자랑하는 중
깊은 더치커피 맛에 감탄하는 멤버들

커피를 한 입 마시고 놀라는 멤버들. 하루 동안 우려냈기 때문에 드립 커피보다 더욱 깊은 맛을 냅니다. 

 

깨끗하게 뒷정리한 세아를 칭찬하는 중
에이 뭘 그런 말을 껄껄^^
? 얘 왜 이럼
은근 티키타카 재밌는 정아와 세아ㅋㅋㅋ 
천막이 흘려보내는 빗물을 보고 놀라는 중ㅋㅋㅋ
신나게 천막을 쳐주면 고인 빗물이 흘러내림
주의: 요리할때 하면 안됨ㅠㅠ

오늘 아침 메뉴는 카레밥입니다. 소담이는 카레밥과 같이 먹을 햄과 프라이를 굽습니다. 

 

불이 너무 쎄서 순식간에 타버림ㅠㅠ
백허그가 아니라 그냥 국자 집는 중
다들 말투 넘 스윗ㅋㅋㅋ
오늘도 밥먹다가 인상쓰는 중
맛있으면 인상 쓰는 언니
아니 급하게 먹다가 입 데임;;
오늘은 적당하게 카레 8인분 만듦
멀리서 걸어오는 누군가를 발견한 소담
이번주 게스트 배우 남주혁

이전 게스트들과는 다르게, 주혁은 삼시세끼 멤버들과는 다 초면이라 살짝 어색하게 인사를 나눕니다.  

 

일꾼이 올때면 한결같이 기쁜 염대장ㅋㅋㅋ
머슴처럼 일하려면 머슴처럼 멕여야지^^
이거 헨젤과 그레텔에서 본 장면 같은데ㅋㅋㅋ
맛만 보라고 조금 퍼준거^^
큰손 염선생에게 컬쳐 쇼크
급 사과하는 염쉪ㅋㅋㅋ
놀랍게도 소담이가 3살 누나

참고로 주혁은 94년생, 소담은 91년생이라 3살 누나입니다. 소담이 산촌에서 완전 막냉이 애기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러고 보니 꽤 나이가 있는 슈퍼 동안...

 

마당에 그늘막을 치자는 소담이의 제안

오늘 아침에는 소담이의 제안대로 평상 위에 그늘막을 칠 예정입니다. 해가 뜨거울 때도 평상에서 밥을 먹을 수 있게 천막을 치려는 것이죠. 

 

줄 끝을 못찾아서 심통난 정아...성격 급한 사람은 못할 일ㅋㅋㅋ
소담이가 줄 끝을 찾아주자 신남ㅋㅋ
"소담이가 찾았는데 뭘 자기한테 맡기래ㅋㅋㅋ"
갑자기 머리 위로 드리우는 그림자
왠지 하찮아 보이는 염대장...그러나 천막은 쳐야함ㄱㄱ

작업을 끝내고 잠시 휴식을 가집니다.

 

오랜만의 여유로움이 좋은 세아
넷이 있어서 일찍 끝내는 건가?
응 아니야^^
어제 우리 개바빴잖아^^
정아랑 세아 티키타카 넘 귀욥ㅠㅠ 
오늘 분량 제대로 뽑는 줄넘기의 활약

갑자기 줄넘기 이야기를 꺼내는 세아. 세아는 멤버들이랑 하려고 줄넘기 3개를 사 왔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게임을 시작하지....

학생 때 100미터를 14초에 뛰었다는 육상 능력자 세아. 쌩쌩이(2단 뛰기)도 상당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쌩쌩이 10개를 성공하면 만원을 달라는 세아의 제안을 바로 받아들이는 나피디. 하지만 실패하면 5천원을 내놔야 한다는 조건이 붙습니다. 

 

게임 앞에서 능숙해지는 나피디ㅋㅋ 
상상만 해도 끔찍한 결과에 몸부림 치는 중
쫄려서 집 안으로 도망ㅠㅠ
도망간게 아니라 참가비 가지러 감ㅋㅋㅋ이미 몰입한 염코치
주혁이는 아까부터 말썽이던 바지가 또 풀림ㅋㅋㅋ
쌩쌩이 하다가 대참사 일어날 뻔;;
좀 모자란 아들 챙기는 엄마ㅋㅋㅋ
염 코치님 표정만 보면 최소 올림픽 경기 준비 중....
하지만 주혁이 연습하는 걸 보니 혈압이 오른다....
계속 실패하는 주혁이는 자격 미달....
결국 대회 포기
가볍게 몸풀고 도전하는 세아 선수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모두 조용
선수의 집중력을 위해 모두 대피함ㅋㅋㅋ

그리고 세아는 놀랍게도 쌩쌩이 10개를 성공시킵니다. 연습할 땐 최대 9개까지 성공하고 10개는 계속 실패했었는데, 실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윤세아 선수 올림픽 금메달 확정입니다!!!!
감격해서 뛰쳐나오는 코치님
셋이 뭉쳐있는게 뭐라고 살짝 감동ㅠㅠㅠ 어서 국가대표 ost 들어야지
(어리석은 세상은 너를 몰라~)
내기에서 질때마다 세상 씁쓸해지는 나피디ㅋㅋㅋ
우리 세아가 너무 기특한 큰 언니ㅋㅋㅋ
염 코치님은 안하시나요?
염 코치님의 약점: 몸치임
언제나처럼 상체 급발진 상태
셔플 댄스 아님. 줄넘기 하는 중임ㅋㅋㅋ
소담 " 그건 정말로 줄을 넘는 건데요...? "

줄넘기할 때 효과음으로 삐걱삐걱 소리 나는 거 너무 찰떡이라 엄청 웃었네요ㅋㅋㅋ 앞으로 줄넘기 개인기로 하셔야 할 듯. 세아 선수와는 다른 의미로 저세상 운동 신경을 보여주는 염 코치...

 

믿습니다 치멘ㅠㅠ

다음 주 예고편에선 쓰리 아궁이를 돌리고 있네요ㅋㅋ 이젠 대놓고 단체 손님 받는다는 드립을 치는 걸 보면 나피디가 혹시 염포차 or 염식당을 구상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살짝 드네요....ㅋㅋ

 

 

다음 글

2019/09/22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7화) 오늘도 멘붕오는 염정아ㅋㅋ(짤 스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