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열일하는 짤방제조기 염정아ㅋㅋ

이전 글

2019/10/06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9화) 줄넘기로 대륙 횡단하는 염정아ㅋㅋㅠㅠ(짤 스압)

2019/09/28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8화) 약빨고 장화홍련 리뷰하는 염정아ㅋㅋ(짤 스압)

2019/09/22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7화) 오늘도 멘붕오는 염정아ㅋㅋ(짤 스압)

 

 

지난 화에서 줄넘기 10번을 비장하게 도전한 정아. 

 

9개에서 실패....
(좌절)
(좌절2222)
나라 잃은거 아님...그냥 5천원 잃은거임ㅠㅠ
멤버들에게 너무 미안함
일단 돈부터 챙기는 나피디
그래도 포기하지 않음
목표를 조금 더 올려서 도전하기로 딜

오늘 점심 메뉴는 김치말이국수 입니다.

 

칼질 너무 못해서 민망한 염셰프
오호...이 친구 센스가...
햇빛이 너무 뜨거운 소담
몸으로 햇빛 가려주는 센스있는 일꾼 서준
오늘도 국수 양이 좀 과하듯 하지만...
으아ㅏㅏㅏ대존맛 비주얼ㅠㅠ
점심 먹으면서 저녁 생각
서준이의 파슽하 생각하며 벌써부터 설레는 중

점심을 먹고 장을 보러 나갑니다. 운전은 서준이, 음악은 DJ 소담이가 담당하기로 합니다. 

 

항상 흥 넘치던 정아가 오늘은 우울하다....
줄넘기 실패의 후유증이 심함
난 우울할 때 춤을 춰...★

정아의 힐링을 위해 소담이가 선택한 노래는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입니다.

 

운전을 위해 박수는 멈춰 줄 수 있다는 자비로움ㅋㅋㅋ
오늘도 빠질 수 없는 BTS 메들리
소담이는 BTS보다 BTS 커버하는 정아가 더 좋음ㅋㅋ 
소담이 입덕하게 만든 치명 눈빛
치명 손짓
항상 보는데 항상 민망함ㅋㅋㅋㅋ
★무아지경☆
줄넘기 따위 잊어버리고 씐남
서준이가 딴 만원으로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약속했던 염대장...
급 현타... 다시 우울해짐ㅠㅠ
더위사냥 2개 사서 나눠먹음

게스트 서준이를 데리고 동네 구경을 시켜주기로 합니다. 멤버들도 처음 해보는 시내 구경입니다. 

 

멤버들도 처음 와보는 예미리 벽화마을
예미리 번화가 
가게 티비에서 삼시세끼 재방 중ㅋㅋ
파스타와 같이 먹을 바게트사러 빵집ㄱㄱ
바게트는 없지만 저렴한 모닝빵으로 대체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온 멤버들. 정아는 이제 다시 줄넘기 훈련에 돌입합니다.

 

밖에 있는 제작진들이 부담스러움
(슬금슬금)
제발 혼자 연습하게 해주세여...
못 본척 한다는 제작진의 의미없는 약속을 받아냄
그래도 준비운동은 철저
스트레칭하다 현타옴ㅋㅋ
비장한 염선수
비장한 박코치
팔을 너무 휘두르면 안되고 팔목 스냅만 사용하는게 포인트
???빨리 뛰는게 포인트가 아닌데여...
(성격은 급함)
빨리 뛰니까 더 빨리 실패함ㅋㅋㅋ
극한 직업: 염정아 줄넘기 안웃고 지켜보기
안본다던 스텝들 보고 다 처웃고 있음ㅋㅋㅋ
그 말을 진짜 믿은거에여...?
(나피디의 아무말)
언니가 넘 이뻐서 보는거에여...아마도...(시선회피)
소담이 말대로 제자리 뛰기 연습
셔플댄스 아님...
줄넘기 줄이 짧은거 아니냐며 장비 탓
손잡이가 허리까지 오는 딱맞는 길이 입니다^^
(자괴감)
손발이 따로 노는 중
계속 연습해봐도...ㅠㅠ

저녁은 서준이가 가져온 재료로 요리하는 명란 파스타와 스테이크입니다. 

 

나피디한텐 별거 없다고 뻥쳤는데...은근 많이 챙겨옴
테이블 밑에다 숨기는 중ㅋㅋ
오늘도 사기치는 중ㅋㅋ

서준이와 소담이는 텃밭에서 필요한 재료를 가져오기로 합니다.

 

필요 이상으로 토마토 왕창 따는 소담
일단 다 따놓고 절여서 나중에 먹으면 됨
윤식당 출신 서준이는 이해 못하는 큰손 월드...
오늘 메인 셰프 박서준
잘 모름111
잘 모름222
셰프에 대한 믿음을 잃어가는 크루...
보조에서 메인 셰프로 급승진
포도 주스를 졸여서 스테이크 소스를 만들 수 있다는 서준
정말 이게 다인지 조금 의심스러움....
(최현석 소환)
갑자기 신뢰도 상승ㅋㅋㅋ
이래서 평판이 중요함ㅠㅠ
스파게티 면 두봉지 다 넣고 싶은 염셰프
오늘도 넉넉하게 해서 스텝들이랑 나눠먹고 싶음
이런 대용량 레시피는 처음이라 당황하는 박셰프
편-안

산촌에서 직접 키우는 로즈마리를 스테이크에 올리기로 합니다. 

 

허브 향에 취하는 정아
코에 꽃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좋음ㅋㅋ
스테이크 비줠 미침ㅠㅠㅠ
대용량 스파게티ㅋㅋㅋ
딱 산촌 스타일ㅋㅋㅋ
스테이크 개잘구움 와ㅠㅠ
리듬타며 음미하는 중
정아의 저세상 흥에 놀란 서준
정아는 지금 많이 참는 상태...
절제된 춤사위
입덕ㅋㅋㅋ
청소할 날이 얼마 안 남은게 슬픈 청소 덕후
마지막이라 슬프당...
공기도 잘하는 박서준ㅋㅋㅋ
이젠 안웃기 게임
선공하는 정아
유전되는 노잼 DNA
갑분 아버지 회춘ㅋㅋ
아버지가 영하시네^^
아버지는 더위사냥이 싫다하셨어....
결국 세아 웃어버림ㅋㅋㅋ
야식으로 감바스까지 만드는 박솊!!
불까지 피우고 제대로 일 커짐
이렇게 야식 해먹는거 처음임ㅋㅋ
스페인 유학 경험을 살리는 박셰프
솥뚜껑 감바스

다음날 시끄러운 비바람 소리와 함께 기상합니다.

 

일어나자마자 말을 잊지 못하는 서준
언니...숨쉬는 거죠? 거기서 자면 입돌아가요;;

오늘 아침은 김밥과 어묵국입니다.

 

얘들아 깻잎을 잊으면 안된다!!
사과 먹다가 사레걸린 소담이
울 소담이 백설공주 될까봐 걱정ㅋㅋ
정아 = 왕자님ㅋㅋㅋ
뽀뽀 넘 귀여웤ㅠㅠ
스윗한 왕자님ㅋㅋ 
엄마 김밥 마는거 구경하는 아이들
소풍날 아침에 먹는 김밥이 젤 맛있었는데ㅠㅠ
늦었다며 찡찡거리는 아들
단호한 엄마ㅋㅋ
ㅋㅋㅋ
어묵국 옆에서 갑자기 점핑
이와중에 머릿속엔 줄넘기 생각 밖에 없다...
어우 국물이랑 김밥ㅠㅠ
아침 식사 시간...12시...
(크흡) (입틀막)
어 근데 나 이 짤 본거 같은데...
입틀막 원숭이....?
(어쩔...) 시간보고 멘붕 상태
늦었으니 일단 빨리 먹기로 함
느려터진 지미집 째려보는 중
눈빛 장화홍련 짬바 나옴ㅋㅋ
오후에 산책하자는 정아
줄넘기 하셔야지 무슨 산책...?
잊고 있었는데...ㅠㅠ
엄습하는 공포
오후에 장보기 전에 줄넘기부터 해야 함
먹다가 체하겠다ㅠㅠㅠ
갑자기 굳어버린 정아가 안쓰러운 세아
갑자기 지금...? (당황)
밥 먹을땐 개도 안건들인다며ㅠㅠㅠ
줄넘기가 뭐라고ㅠㅠ밥도 제대로 못먹는 언니가 안쓰러움
지금 김밥이 문제가 아님ㅠㅠ
돈 걱정 하지 말라는 세아
일단 좀 쉬고 시도하기로 함
예민함 폭발하는 중
줄 없이 연습해보는 중
어제 연습하거 다 까먹음ㅋ큐ㅠㅠ
"줄만 없으면 이렇게도 하지!!" (날렵)
" 줄이 있어서 못하는거지 줄만 없으면..."
바람 앞에서도 예민터짐
방 안에서 이미지 트레이닝
" 손 위치가 변하면 돼~? 안 돼~? "
" 안 돼! 절.대.안.돼! "
어린애 혼내는 듯한 윤코치ㅋㅋㅋ
(참고로 정아가 세아보다 6살 많음....)
머릿속으로는 이미 쌩쌩이 백만개함ㅋㅋㅠㅠ
어디에 앉아도 가시 방석
정아 언니 촬영하면서 젤 예민한 모먼트...
제작진 없을때 연습 해보기로 함
말하기가 무섭게 돌아오는 제작진...
ㅇ...아무것도 아니야!!
뒷마당으로 도망ㅋㅋ
제작진 피해서 뒷마당에서 연습
연습한거 리셋되고 셔플 스텝 밟는 중ㅠㅠ
삘받아서 12개 성공!!!
이대로 앞마당으로 돌진ㅋㅋ
마지막까지 세심한 코칭
갑자기 말바꾸는 나피디...
급좌절하는 정아ㅠㅠ
연습 많이 했으니까 목표를 더 올려야 한다는 나피디
도대체 뭔 개소리야...
땅이 젖어서 조건이 불리하다는 박코치
당연히 안통함
정아 한두개 뛰는거 보더니 20개 하라는 나피디ㅁㅊㅋㅋㅋ
태어나서 20개 해본적 없음
??갑자기 가족은 왜
아니 줄넘기랑 애들 교육이 뭔상관이냐고;;
아 진짜 나피디 밉상 ㅂㄷㅂㄷ
아무튼 오늘 목표는 16개로 결정
심장 터질것 같은 정아
목표치가 올라갔다고 멘탈 흔들리면 안됨!!
쓰담쓰담 해주며 선수 멘탈 관리
애틋한 마지막 순간...
(막 헤어지고 그러는거 아님) (큰 수술 있고 그런거도 아님)
언니 머리에 듬뿍 키스 해줌
괜히 찡하다...
별거 아닌듯 보이지만 정아에겐 엄청난 목표
지난 녹화때는 1개도 제대로 못함
끊임없는 연습과 영상 분석
16개 성공!!!
깨방정 세레모니ㅋㅋㅋ
꼬맹쓰들 생각하면서 각성함ㅠㅠ
십 년 묵은 체증 내려가는 듯한 후련함ㅠㅠ
수고한 코치진들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ㅠㅠ
박코치 수고했어여...
실패하면 멤버들에게 또 미안해질까봐 부담 백배ㅠㅠ
아까전엔 엄하게 혼내다가 이젠 스윗해진 세아ㅋㅋ
속보) 염정아, 줄넘기 무려 16번 성공!! 이제 못하는 것 없어...

상금으로 만원을 받고, 가벼운 마음으로 장을 보러 갑니다. 

 

(기운 빠져서 영혼 이탈)
ㅋㅋ성공하자 급 태세전환
어제까지 줄넘기 못한다고 울고불고 기도하고 그러시던 분ㅋㅋㅋ
자신감 급상승ㅋㅋ

오늘은 지오디 메들리입니다. 첫곡은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노래는 듣기만 한다던 소담이가 따라부르는 중
지오디 덕밍아웃하는 소담이
그러고보니 이게 마지막 장보기
이제부터 모든게 산촌의 마지막
이젠 단골이 된 두붓집... 삼시세끼 때문에 매출이 오른듯
서비스로 음료도 두둑하게 받음
두붓집 사장님이랑 마지막 인사
건강하시라고 마지막 인사ㅠㅠ
예고편에서 땅따먹기도 못하는 울언니ㅠㅠㅠ

예고편에선 산촌에서의 마지막 식사와 땅따먹기를 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심지어 정아 언니는 땅따먹기도 못하시네요... 몸으로 하는 건 다 못하는 몸치이신 듯ㅠㅠ 아무튼 다음 주가 바로 삼시세끼 산촌 편의 마지막화입니다. 보통 마지막화에선 감독판이라고 출연자들이 서울에서 뒤풀이 하는 모습이나 편집된 내용들이 나오는데, 이번에는 다른 것 같습니다. 평소의 삼시세끼처럼 요리해먹는 모습과 게임하며 노는 모습이 나오는 듯합니다. 그래서인지 마지막인데도 마지막처럼 느껴지지 않네요... 이제 다음 주부턴 정아 언니의 새로운 짤방이 나오지 않는다니 벌써부터 슬픕니다 흑흑ㅠㅠ 

 

다음 글

2019/10/19 - [예능 리뷰/삼시세끼 산촌편] - 삼시세끼 산촌편 11화) 마지막화에서도 몸개그하는 염정아ㅋㅋ(짤 스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