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 글

2020/01/03 - [예능 리뷰/백종원의 골목식당] - 골목식당 99화) 포방터 돈가스 부부의 제주도 '연돈' 오픈 첫날!

2019/12/26 - [예능 리뷰/백종원의 골목식당] - 골목식당 98화) 포방터 돈가스집 부부의 집을 보고 충격받은 김성주와 정인선

2019/12/21 - [예능 리뷰/백종원의 골목식당] - 골목식당 97화) '끝판왕' 포방터 돈가스가 제주도로 이사한 진짜 이유...?

 

 

드디어 제주도 연돈 오픈날. 예상과 다르게 첫날부터 어마어마하게 몰린 인파를 보고 백종원은 깜짝 놀랍니다.

 

백종원 장모님도 오심! (포방터에서 3번 실패하고 이번이 4번째ㅋㅋ)
첫날 사람 없을 줄 알고 첫날 가라고 했던 알못 사위...
친구들과 같이 전날 내려오심ㅋㅋ
확실시되는 장모님의 4번째 실패
(이런 곳인데 돈가스 따로 안챙겨준다고 욕하던 포방터 상인들...)
아직 백종원도 제주도에서 먹어본 적 없음
투자자라서 어쩔 수 없이 먹는다고 해명 중ㅋㅋ

최종 점검을 위해 상황실에서 나온 백종원. 기다리는 손님들에게 업그레이드된 돈가스의 특징을 설명해줍니다. 

 

1. 일반 돼지와는 밀도와 육즙이 다른 제주도 흑돼지
2. 더욱 바삭하며 담백하게 발전된 빵가루
3. 백종원과 같이 연구해서 만든 새로운 기름

지금까지 백종원은 연구를 같이 도왔지만 아직 새로운 돈가스를 먹어본 적은 없다고 합니다. 

 

씹기도 전에 들리는 바사삭 소리
너무 놀라서 다시 입에서 꺼냄ㅋㅋ
oh 대박 oh
소스 없어도 맛있는 명불허전 돈가스 끝판왕!
상황실 엠씨들을 위해 두조각 챙겨옴
맛있는건 가족들이랑 나눠먹어야쥬^^
돈가스에 취해서 장모님 잊어버린 사위ㅋㅋ
언제나 쪼는맛이 있는 손님 명단 타임^.ㅠ...
1빠로 온 사진 동호회 사람들
돈가스 싫어하는 사람도 인정하는 맛
이미 끝판왕이었는데 더 업그레이드 된 돈가스
가격이 올랐지만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맛
소스 못먹은게 후회되는 백종원ㅠㅠ
중간점검을 위해 다시 내려가보고 싶은 투자자ㅋㅋ
불현듯 잊고 있던 사람이 떠오른다...
속상하신 장모님ㅠ
난... 포기를 모르는 여자...
친구분들과 교대로 기다리겠다는 치밀한 계획
실패했지만 재밌었다는 유쾌하신 장모님ㅋㅋ
끝까지 줄서서 촬영 구경하심ㅋㅋ
장모님도 못드셨다는 이야기 하는 중이었는데ㅋㅋ
그리고 다음날...
어제는 새벽 5시에 오신다면서요...?
무려 12시 첫타임에 먹을 수 있게됨!! (경축)
드디어 5번째 시도 끝에 성공!!
러블리한 장모님! 

시종일관 유쾌했던 백 대표와 장모님과의 대화ㅋㅋ 참고로 올해 장모님의 나이가 66세이신데, 백 대표-장모님의 나이차가 백 대표-와이프 소유진 씨의 나이차보다 적습니다 (...) 나이차가 크게 나지 않아서 그런지 대화할 때 말투가 왠지 친구처럼 가깝게 들립니다ㅋㅋ 아무튼 마지막에 결국 성공하셔서 제가 다 기뻤습니다ㅎㅎ

 

다음 글

2020/01/11 - [예능 리뷰/백종원의 골목식당] - 골목식당 100화) 연돈이 인터넷 예약제를 하지 못하는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