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도래한 자유의 날!!

한때 빌런으로 불렸으나 이젠 성실의 아이콘이 된 포방터의 홍탁좌. 1년간 매일매일 출근+영업 준비+퇴근할 때마다 백종원에게 인증샷을 보내며 보고를 해왔습니다. 백종원은 딱 1년 후, 2019년 11월 15일을 기해서 톡방을 나가겠다고 선언했는데, 바로 그 '자유의 날'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1년간 새벽마다 백종원을 깨우던 홍탁집 인증샷ㅋㅋ
그런데 운동 인증샷은 안보내서 빡침
건강관리 하라고 진지하게 충고 중

카톡방을 나가기 전, 앞으로도 초심을 잘 지키고 건강관리도 잘 하라며 진지하게 충고하는 백종원. 그러면서 홍탁집 사장님이 달라졌다는(?) 루머가 돈다는 말을 넌지시 꺼냅니다. 

 

외제차 구입?
더이상 가게에 안나오는 사장님?
골목식당 촬영을 피해다니는 중?
...연애 중?
거의(?!) 다 아니라는 어머니...
살 안빠진 이유가 여기 있네유... 나만 빼고 다하는 연애^^...
소유진씨 보고 계시쥬?
이것은 홍탁이의 자유인가 백종원의 자유인가ㅋㅋ
버벅거리는 백종원을 도와주는 홍탁
드디어 채팅방 폭파!
ㅋㅋㅋ
이제 홍탁이는 자유에요!!
하지만 이 채팅방엔 백종원과 홍탁이 뿐만 아니라 한명 더 있었음... 
1년 내내 같이 고통받던 홍탁집 담당작가ㅋㅋㅋ
작가님 is free!!
앞으로 연락을 거부하는 백ㅋㅋ

포방터 돈가스집과 더불어서 단골로 등장해온 홍탁 사장님ㅋㅋ 이번 겨울특집을 터닝 포인트로 두 가게 다 큰 변화를 겪는 것 같습니다. 홍탁 사장님은 이젠 채팅방 없이 진정으로 독립적인 사장님이 되셨고, 돈가스집은 아예 제주도로 이사를 가셨으니... 그래도 이분들은 앞으로도 방송에 다시 나오실 것 같습니다. 워낙 시청률 치트키나 다름없는 팀이라ㅋㅋ 포방터 상인회에 대한 말들이 워낙 많아서 걱정되긴 하는데, 홍탁 사장님과 어머님 모두 앞으로 건승하시길!

 

관련 글

2019/12/26 - [예능 리뷰/백종원의 골목식당] - 골목식당 98화) 포방터 돈가스집 부부의 집을 보고 충격받은 김성주와 정인선

2019/12/26 - [예능 리뷰/백종원의 골목식당] - 골목식당 98화) 거제도 사장님들에게 통수맞고 충격받은 백종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