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화 요약: 엄마들의 진실의 광대.gif

 

이전 글:

2019/08/11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1화) 씹덕미 넘치는 염정아 갭모에 모먼트ㅠㅠ

2019/08/10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1화) 염정아 X 정우성 청춘영화 모먼트...★

2019/07/27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예고) 재미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 염정아X윤세아X박소담ㅠㅠ

 

 

정우성도 여기선 그냥 일꾼1

전편에서 청춘 영화 찍는다며 난리 났던 두 사람. 하지만 예외 없이 정우성도 감자밭으로 향합니다.

 

준비도 없이 일단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허당 언니

마음만 급해서 맨몸으로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염정아. 그런데 호미도 까먹어서 결국 다시 돌아갔다 오는 허당입니다;

 

외식이 최고야!!! 짜릿해!!
ㅅ...사 먹는다고??? >ㅁ<

감자를 수확하고 집에 돌아온 삼시세끼 식구들. 점심은 장에 나가서 사 먹자는 나PD의 말에 세상 해맑게 웃는 염정아ㅋㅋ 집에서 식사 준비하시는 어머니들은 다들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저희 엄마도 저녁에 외식하자고 하면 뭘 먹던 일단 다 좋다고 하시는데, 딱 그 생각나더라고요ㅋㅋ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흥한 진실의 광대 짤이 여기서 나옵니다. 예서가 서울 의대 합격한 후 곽미향 같다는 반응도 있네요ㅋㅋ 생각이 행동과 표정으로 바로바로 나타나는 그 투명함(?)이 재밌습니다. 

 

장에 가서 뭐 살지 이야기하는 중에 갑분청소...
먼지보면서 호통치는 염정아... 완전 울엄마 말투여서 소오름
엄마 말 잘듣는 아이들

장에 가서 뭘 살지 이야기하던 중에 갑자기 일어나서 청소하기 시작하는 청소 덕후 염정아ㅋㅋ 윤세아와 박소담은 제발 좀 가만히 앉아서 쉬라고 하지만, 염정아는 미안하다면서 청소를 멈추지 못합니다. 청소하면서 하는 말이 ㄹㅇ 현실 엄마 말투여서 재미있었던 부분입니다. 

 

차 끌고 나오는 정우성을 기다리는 中 기분좋은 염정아

 

점심 먹으면서도 트로트에 반응하는 댄스 DNA (ft.익숙한 삼시세끼 가족들)

 

집에 갈때도 차오르는 흥

 

장보기를 끝내고 잠시 휴식 시간을 가집니다.

 

내 양말이 없어졌어...(속닥속닥) (자는 멤버들 깰까봐 조심조심)
없어진게 아니라 안가져온거임ㅇㅇ
진짜로 가져왔다고ㅠㅠㅠ(억울)
실시간 심리상태가 반영되는 투명한 표정
윤세아의 숙련된 조련법
윤세아가 우쭈쭈 해주자 바로 반응하는 염정아ㅋㅋ

별거 아닌데 괜히 웃겼던 양말 실종 에피소드ㅋㅋ 염정아와 윤세아가 주고받는 대화가 귀엽더라고요. 둘이 나이차가 꽤 나는데도 불구하고, 브레이크 고장 난 상태(;;)인 염정아를 윤세아가 좀 차분하게 토닥여주는 역할을 하는 거 같았습니다.

 

다음날 늦잠 자버린 삼시세끼 멤버들
그냥 아점 먹자는 정우성에게 반박하는 원칙주의자 염정아 

늦잠을 자버린 삼시세끼 멤버들. 9시 정도면 그렇게 늦은 것 같지도 않은데, 염정아는 너무 늦어서 아침을 망쳐버렸다며 크게 좌절합니다. 그냥 브런치를 먹자는 정우성에게 무조건 아침과 점심을 다 챙겨 먹어야 한다고 반박합니다. 프로그램 명이 '삼시세끼'이기 때문에 무조건 세끼를 다 챙겨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ㅋㅋㅋ 예전 시즌에선 그냥 편하게 알아서 해 먹었던 거 같은데, 염정아는 무조건 세끼를 먹어야 한다는 강박(?) 같은 게 있는 거 같습니다. 뚜렷한 목적의식+패스트 라이프에 최적화된 사람을 슬로우 라이프 환경에 던져놓으면 발생하는 상황....ㅠㅠ

 

습관성 요리계의 큰손 

토스트 계란 지단을 부치는 염정아. 역시 요리계의 큰손답게 크게 크게 부칩니다. 하지만 소담이의 지적에 바로 사과하고 다시 담아 넣습니다. 그냥 생각하기도 전에 버릇적으로 음식을 많이 하는 듯합니다ㅋㅋ

 

성격이 급해서 생각하기도 전에 미리 움직이는 스타일이지만, 다른 사람들 의견 수용도 빨라서, 말을 듣자마자 행동이 휙휙 바뀝니다ㅋㅋ

 

예고편에서도 벌써 다급함이 느껴지는 염정아

다음 주 예고에선 천막을 치려는 세끼 식구들의 모습이 나옵니다. 빨랫줄을 옮기자고 박소담이 말을 꺼내기가 무섭게 염정아는 혼자서 땅을 파기 시작합니다ㅋㅋ 어디로, 어떻게 옮길지 생각하는 과정을 바로 스킵하고 일단 땅부터 파는 다급함... 역시 성격 급한 한국인의 표본입니다ㅋㅋ 

 

1화보다 더 재미있었던 2화. 3화는 다들 산촌에 더 익숙해지고, 멤버들 케미도 살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게스트로 오나라 씨가 합류한다고 이미 알려져 있는데, 오랜만에 스캐 배우들 조합이라 무척 반갑고 기대가 됩니다.  

 

 

다음 글

 

2019/08/25 - [예능 리뷰] - 삼시세끼 산촌편 3화) 오늘도 귀염뽀짝 염.세.담...★ (짤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