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2021.08.22 - [예능 리뷰] - [편먹고 공치리] 여자 연예인 골프 1위 박선영 활약 짤 - 전반전

 

편먹고 공치리가 예정되었던 대로 10월 말에 마지막 방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즌1이라는 말이 나오는 걸 보니 잘하면 내년에 시즌 2가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시즌2를 확정하기엔 시청률이 좀 애매하긴 한데, 골프 방송은 투자 비용 대비 광고가 잘 들어오는 편이라고 하니 방송국에선 잃을 게 없는 듯...

 

시즌1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최강 내편전'에선 이전에 같이 팀을 먹고 경기를 했던 게스트들을 재초대하여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박선영씨는 이승기씨의 '최강 내편'으로 초대가 되었습니다. 박선영씨는 티칭 프로 출신으로 지난 방송에서 같은 팀이었던 백돌이 이승기씨에게 족집게 과외를 해주며 인생 벙커샷을 칠 수 있게 도와줬었습니다. 결국 지긴 졌지만 그래도 팀 분위기는 좋았던...ㅋㅋ

 

구력 21년, 라베 70타... 오늘 게스트 중 가장 실력자
콘크리트 박 견제하는 경규옹ㅋㅋ

'최강 내편전'은 4팀으로 나눠져서 2:2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9홀에서 이긴 두 팀이 결승전에 올라가서, 결승전 9홀을 치고 이긴 팀이 마지막 우승팀이 됩니다. 

 

대충 이런 형식
동점이면 직전 홀에서 이긴 팀이 결승
얼빠가 좋아하는 샷
우승 토템 갓선영ㄱㄱ

조 배정은 이승기+박선영 vs 이경규+강경준이 A조, 이승엽+배정남 vs 유현주+차예련이 B조가 되었습니다. 유현주 프로 팀은 강력한 우승후보인지라 다들 B조의 결과는 이미 나왔다고 생각 중...;; 그 와중에 A조는 양쪽 서로를 만만하게 생각하며 경기를 시작합니다ㅋㅋ 

 

여전한 박프로의 페이드 샷
어려운 언덕 앞 어프로치도 걱정 없음
믿고 보는 어프로치 박

백돌이 승기를 커버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신 박 프로. 8홀까지 동점을 이루면서 쫄깃한 경기를 보여줍니다. 백돌이 승기가 구멍이 될 건 예상했지만, 상대팀 구멍이 게스트로 나오신 강경준씨가 된 건 좀 의외였습니다ㅋㅋ 오늘 팀 하드캐리하신 이경규씨... 근데 경기 내내 화나 계셔서 같은 팀은 물론이고 상대팀도 안절부절못하게 되는... 너무 일희일비하시는 거 아니냐구욬ㅋㅋ;;;

 

마지막 9홀에서 아슬한 순간에 방송이 끝났는데, 흐름상 박선영씨 팀이 올라갈 확률이 더 높아 보이긴 하는 듯...? 근데 두 조다 결과를 모르겠네요ㅋㅋ B조도 유프로 팀이 쉽게 이길 거라 생각했는데, 괜히 앞서간다고 봐주다가 역전이 가능한 상황까지 가버려서... 

 

결승 못 가면 9홀만 치고 조기퇴근하게 되는 거 같은데, 그것 만큼은 피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갓선영 제발 18홀 다 치고 퇴근하게 해 주세요ㅠㅠ

 

(짤 출처 박선영 갤러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