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먹고 공치리 6화에 게스트로 등장하신 박선영 배우님 짤 + 방송 내용 대충 요약해봤습니다. 골때녀에선 뭔가 되게 진지한 승부사, 무게 있는 절대자 캐릭터로 나오시는데 오늘 방송에선 엄청 깐족거리시고 열심히 예능하고 가신 듯ㅋㅋ 물론 실력도 출중하심.  

 

구력 21년, 라베는 화이트 티에서 70타. 한창 칠 땐 비거리 약 230m (지금은 나이 먹어서 힘들다고 하심ㅋㅋ) 골신 이경규 피셜 박선영 씨는 연예계에서 골프 잘 친다고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역시 체대 누나... 축구뿐만 아니라 그냥 스포츠를 두루두루 다 좋아하고 잘하시는 듯. 

 

골프 티칭 프로 자격증도 가지고 있었으나 아마추어 대회에 나가고 싶어서 반납했다고 합니다. 

 

(USGTF 티칭 프로 자격증: 미국골프지도자 연맹에서 발급하는 전문 골프 지도자 자격증으로 레드티에서 84타 이하로 쳐야 자격 획득) 

 

오늘도 오프닝부터 자기 자랑하느라 바쁜 게스트ㅋㅋㅋ원래 공치리는 게스트들이 오프닝에서 열심히 허풍 떨다가 필드 나가서 깨지는 게 묘미인데 박선영 씨는 과연...?ㅋㅋ 

 

출연자들의 이니셜이 새겨진 클럽 커버를 선물로 나눠주시는 박배우님. 직접 만드신 작품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기사에서 가죽 공방을 하신다면서 클럽 커버를 팔거나 선물로 나눠준다고 하셨는데 여기서 등장하네요. 

 

오늘은 공치리 최초 3 대 3 팀매치입니다. 박선영, 차예련 씨는 공치리 최초 여성 게스트로, 유현주 프로와 팀을 먹고 (팀 골크러시), 기존 3MC 이경규-이승기-이승엽 씨는 팀 공치리가 되었습니다. 이번엔 업다운 규칙으로, 홀마다 승패를 나눠서 18홀을 돌고 더 많이 승리한 팀이 우승합니다 (이기면 UP, 지면 DOWN)

 

첫번째 티샷 전에 긴장한 차예련 배우님에게 코칭해주는 중

차 배우의 티샷이 벙커로 흘러내려가자 잔뜩 긴장+흥분 상태인 차예련 씨 안 들리게 유 프로에게 벙커 상황을 알려주며 다음 전략을 짜는 모습. (직접 치는 모습보다 이런 고수의 포스가 느껴지는 장면이 멋있어서 캡처 ㅋㅋ)

 

유 프로의 벙커샷 후 이어지는 갓선영의 써드샷. 

 

oh 절대자 oh
아름다운 페이드 구질로 바로 온 그린
공이란 공은 다 때리고 다니는 갓선영ㅋㅋ

이제 6홀. 이곳은 이승엽 vs 박선영의 1대 1 시합입니다. 파 3홀에선 여자가 거리가 더 짧은 레드티에서 친다는 룰이 있었던 모양입니다. 박선영 씨가 레드티로 가겠다고 하자 그런 룰은 처음 듣는다며 제작진에게 따지러 가는 이경규+이승기ㅋㅋㅋ

 

사실 두 팀이 비등비등하거나 여성팀이 뒤쳐질 거라고 생각하고 제작진이 레드티로 간다는 룰을 만들어 놓은 거 같은데, 이미 3UP으로 앞서 나가고 있는 상황이라 굳이...ㅋㅋ 결국 그냥 화이트티에서 치는 걸로 결정. 

 

차예련 씨가 예상외로(?) 큰 실수 없이 엄청 잘해주시고, 박선영 씨는 거의 프로처럼 치시고, 거기에 유 프로가 안정적으로 커버해주니, 골크러시팀은 큰 실수 없이 모든 홀에서 파를 기록하며 앞서 나갑니다. 공치리팀은 구멍이던 이승기 씨가 평소보다 선전하시고, 이승엽 씨는 언제나처럼 어마어마한 장타를 보여주시지만, 이경규 씨가 계속 깎아먹어섴ㅋㅋㅋ 

 

경규: 화이팅!! (입질)

선영: 넵! 화이팅 하겠습니다! (데미지 0)

 

끝없는 입질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ㅋㅋ
 파3 홀에서 드라이버 꺼낸 선영 
입질 서로 난리남ㅋㅋㅋ
텐션이 진짴ㅋㅋ화이팅 뿜뿜
뒤땅치라고 입질하는 경규한테 V(^^)V
공격 안통하는 콘크리트 멘탈ㅋㅋ
구경 예스잼ㅋㅋ
그린 앞 언덕에서 까다로운 어프로치샷
안정적으로 붙이기 성공
멋있다dd
진지하게 선영의 실력이 어떤지 물어보는 승기ㅋㅋ
유 " 더 잘치는 여자분 아마추어 중에 본 적 있으세요? "
박 " 못 봤지 " (당당)

아니 이 자신감 뭐냐고욬ㅋㅋ 오프닝 때부터 도대체 무슨 캐릭터를 잡고 오신 거죠...? 근데 이게 근거 있는 자신감이라 묘하게 설득되는 중ㅋㅋㅋ

 

결국 4다운에서 멘붕 오는 공치리
전반부에 1승도 못함...

장소가 이승엽 선수의 홈그라운드인 대구라서 시작부터 무조건 이겼다며 자신감 뿜뿜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진... 코스를 잘 알고 있다고 해서 꼭 이기는 건 아니라는 걸 오늘 몸소 보여주신 엽프로...

 

다음화에선 경기 후반부에 전력 밸런스를 위해 선수를 트레이드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이경규 씨와 박선영 씨가 팀을 바꾸는 모습이 나오는데... 아니 스코어 다 벌려놓고 선수를 교체하는 건 도대체 뭔 경기 룰이죠?ㅋㅋㅋ 공치리는 진지한 경기가 아니라 그냥 예능으로 봐야 하는 듯. 솔직히 골때녀보다 예능적으론 공치리가 더 재밌긴 하네요ㅋㅋ 선수 교체 후에 좀 더 경기가 팽팽해질 거 같아서 다음주도 기대가 됩니다. 

 

 

다음 글

2021.08.29 - [예능 리뷰] - [편먹고 공치리] 여자 연예인 골프 1위 박선영 활약 짤 - 후반전

 

관련 글

2021.07.10 - [예능 리뷰/골 때리는 그녀들] - 골 때리는 그녀들 - FC 불나방 박선영 활약상 짤 모음 gif - 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