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글

2021.08.22 - [예능 리뷰] - [편먹고 공치리] 여자 연예인 골프 1위 박선영 활약 짤 - 전반전

 

 

지난주에 이어서 공치리 vs 골크러시 경기 후반부가 진행됩니다. 그런데 골크러시가 너무 앞서간단 이유로 갑자기 이경규-박선영 두 명의 맞트레이드가 이뤄지면서 그냥 전반 하곤 다른 경기가 돼버립니다. 다 이긴 경기인데 갑자기 선수를 지는 팀으로 방출시켜버리는 노근본 게임 룰...;; 뭐 예능이란 걸 생각하면 이해가 가지만, 제가 박선영씨 입장이었으면 뭔가 억울했을 거 같음ㅋㅋㅋ;; 아니 이경규씨는 전반에 경기 다 망쳐놓고 혼자 승리팀으로 가서 이겨버리는 게 뭐냐구욬ㅋㅋ사실 경기 내용은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박프로님 이번에 유독 퍼팅감이 안좋으셨ㅠㅠ) 그래도 즐겜 했고 방송은 재미있었습니다. 

 

안경 벗는 경규에게 오늘도 입질ㅋㅋ
5다운에 충격 받은 승기
 "난 이런 결과 예상하고 왔는데^^"ㅋㅋ
박프로의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시몬스 드립치는 박프로ㅋㅋㅋ
충격적인 아재 개그ㅋㅋ
선영의 멘탈+전략+구질에 감탄
게임 재밌어서 기분 좋음^^
지는 팀은 노잼ㅋㅋ

드디어 9홀에서 공치리팀이 버디를 잡고 첫승을 거둡니다. 버디를 잡으면 상대방 선수 한명에게 딱밤을 칠 수 있다는 룰이 있는 공치리...

 

유프로 딱밤 거부하는 경규

경규옹이 원하는 상대는 너무나 당연하게도 박선영님ㅋㅋㅋ 예상했다는 듯 당당하게 걸어 나오십니다. 이 와중에 다음 달에 헤딩해야 한다며 살살해달라고 하심ㅋㅋㅋ 

 

딱밤 빗맞고 세상 행복함ㅋㅋ
예능을 위해 선수 맞트레이드
경규옹 딱밤에 진심인 분
맨손으로 사과 쪼개시는 분임...
지고 있지만 분위기는 좋음ㅋㅋ
승엽+승기가 조언 구하는 박프로
맞바람 세다고 말하고 바로 어드레스
한 방에 온그린
지고 있지만 분위기는 좋음ㅋㅋ22
계속 슬라이스치는 승기를 보는 선영 (구 티칭프로)
tip: 에이밍 할때 팔을 뻗는게 도움이 된다
자기 와이프 티칭을 선영에게 맞기고 싶은 승엽ㅋㅋ
룰알못 승기 학생 막는 박코치님...
벙커샷 1타강사 박코치
승기 인생 벙커샷 성공ㅋㅋ
박코치님 레슨 받으러 가겠다는 승기ㅋㅋ
오늘도 페이드 장인 박프로
저같은 얼빠는 이런샷 좋아함
오늘도 사이좋은 규프로와 박프로ㅋㅋ
축구도 아니고 1대1 전담마크ㅋㅋ
티샷 실수하고 경규옹 입질하는 선영
경규옹 츤테레...저렇게 화내면서 웃고있음ㅋㅋ
경규옹 40m 어프로치샷 또 실수함ㅋㅋ 
잔뜩 신난 공치리 어린이들ㅋㅋ
드디어 15홀에서 공치리 승!

후반부엔 각 라운드마다 음식이 걸려 있었는데, 계속되는 무승부로 인해 쭉 이월되다가 15홀 한방에 공치리 팀으로 음식이 다 넘어가게 됩니다ㅋㅋ 

 

경기는 지고 있지만 이긴 느낌ㅋㅋ
경규의 마지막 퍼팅 성공을 모두 축하하는 중
패자의 무릎 도장ㅠ
박프로 긍정긍정
나름 성지임ㅋㅋ

저는 박선영 배우님을 쭉 응원하면서 봤기 때문에 경기 결과는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내용은 재미있었습니다. 나중에 언제 이경규 님이랑 다시 한번 방송할 기회 있었으면 좋겠어욬ㅋㅋ케미가 나름 괜찮은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