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글

2022.04.15 - [예능 리뷰/조립식 가족 (모니카 립제이)] - [줄거리 리뷰] 조립식 가족 4화 - 립제이의 퇴원날! 그리고 지옥에서 온 모니카의 수제비...? (ft.새식구 착해선해)

 

 

지난 화에서 무릎 수술 후 퇴원을 한 립제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활훈련을 모니카 앞에서 선보입니다.

 

개아프다는 각도 훈련
어떤 동작이든 100번씩 시키는 모니카쌤
갑작스런 연습모드에 당황
급발진 모니카쌤 mode
모쌤에게 혼나는 중...짜릿해
시키는대로 다 하는 순이ㅋㅋㅋ
재활쌤이랑 할때도 안나던 땀이 폭발ㅋㅋ

 

며칠 후, 순이는 혼자 재활훈련을 가고 모니카는 혼자 집에서 착해선해와 시간을 보냅니다.

 

간식만 먹고 백스텝하는 착해선해
모니카와 거리두기하는 착해선해
아직 낯가리는 친구들...
이 시각 순이는 하루에 8시간씩 재활 훈련
순이 기다리는 니카
기다리는 모니카 마미에게 인사
공손하게 부탁하면 문 열어주지^^
순이에게 애교 강요ㅋㅋ
사실 순이 애교 제일 좋아하는 사람 모니카임ㅋㅋㅋ
카페 가자고 조르는 순이
또 다시 애교 모드ㅋㅋ
니카가 좋아하는 이 제스처의 의미는?
아기 정우가 아빠에게 하던 제스쳐ㅋㅋ
아기 효원이의 귀요미 썰
세상 아련하게 잠자리를 원했던 효원 어린이
동심 와장창ㅠㅠ 너무 매워여ㅠㅠ
19금 코드도 잘맞는 모립...
19금 방송도 아닌데 뭐가 적절해욬ㅋㅋㅋ
카페에서 세상 어색하게 트레이 나르는 모니카
ㅋㅋㅋㅋㅋ아
개존예...테이블 조명 최고...
오늘도 시작된 인스타 스ㅌrr 모먼트
갑자기 한방 달팽이 마유 크림 광고 촬영
행복한 모감독
시키는대로 다하는 립모델
계속 순이 찍어주는 모
똥손 순이
보고 배우라는 의미로 계속 찍어주는 겈ㅋㅋ
순이도 인정하는 모감독
순이 촬영+보정도 해주는 모감독
잘나온 사진의 부작용ㅋㅋㅋ
세상 어이없다는 모니카 표정ㅋㅋ
ㅋㅋㅋㅋㅋ
자신감 최고 립제이ㅋㅋㅋ
오늘 레슨을 준비하는 모니카
음악 셀렉을 돕기로 한 립제이
니카쌤 오늘 넘 이쁘심...
스우파 이후 오랜만의 수업
순이는 오늘 음악 담당
스우파 전에 모립이 같이 가르치던 전문반
오늘은 기본기 스텝 수업
걍 편하게 노는(?) 춤
옆에서 앉아서 춤추는 순이ㅠ
레슨 후 찾아온 학생들
검색하면 다 나오는 모립 근황...
보고 싶었다면서 갑자기 울컥하는 학생분ㅠㅠ
감동+애틋+민망ㅠㅠ
물티슈도 아니고 물휴지가 뭐에요ㅋ큐ㅠㅠ
후배들이 보는 모립은?
편안하게 생각하는거 같아요
효원이를^^ (역시 한국어는 끝까지 들어야...)
점메추도 해주는 립쌤ㅋㅋ
순이는... 순이니까 (끄덕)
방송 끝나고 3달이면 오시겠지?^^
해가 바뀔때까지 돌아오지 않음ㅋㅋㅋ
이젠 돈걱정 없이 하고픈 레슨을 할 수 있음
모립의 고민상담 open
트렌드를 쫓을 필요는 없지만 공부는 하자
신조어를 꼭 쓸 필요는 없지만 뜻은 알아야 소통을 하니까
(마이웨이, 소신의 아이콘)
오늘도 명언 작렬
오늘도 모립의 부부력 맥스
갑자기 조립식 가족 결론ㅋㅋ
명언 쏟아놓고 자책하는 니카쌤ㅋㅋ
??립쌤 그게 무슨 말이세요...
정보 공유 커뮤의 장이 되고 싶다는 순이ㅋㅋ
아무튼 숙제 열심히 하라는 잔소리 마무리ㅋㅋ
예고편에서 갑자기 결혼 발표하는 모립
드디어 때가 온거임...?
(대충 각자 결혼 한다는 내용ㅋㅋㅋ)

 

다음 주엔 모립의 지인들과 같이 수다를 떠는 모습이 나옵니다. 가운데분은 프라우드먼의 멤버이자, 모립과 같이 오엪디학원을 운영하는 카메님, 주황색 모자 쓰신 분은 모니카랑 같이 자주 작업하는 안무가 분이신 것 같고 (인스타에서 본 듯), 마지막분은 누군지 잘 모르겠습니다; 모립의 분량은 좀 줄어들 것 같아서 아쉽지만, 주변 사람들이 보는 모립에 대한 이야기는 신선할 거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그러고 보니 이제 조립식 가족도 얼마 남지 않았군요... 8화가 마지막인 걸로 알고 있는데, 이게 끝난다고 생각하면 눈물이ㅠㅠ 매주 삶의 낙이였는데 흑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