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때녀 시즌2에 추가된 3개의 신규팀이 모두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직 5명씩만 공개된 상태로 평가전을 시작했는데, 평가전이 끝나고 경기력 분석, 포지션 지정하는 과정 등을 방송하면서 한 명씩 추가할 듯합니다. (방송 분량을 늘리려는 제작진의 노림수...) 

 

FC 탑걸 (aka 탑골.... 발음 주의ㅋㅋ) 

감독: 최진철

 

룰라/디바 채리나 (주장)

S.E.S 바다

베이비복스 간미연

슈가 아유미

원더걸스 유빈

 

과거 가요계에 한 획을 그었던 걸그룹 멤버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아직 방송에 나오진 않았지만 6번째 선수로 마마무 문별이 합류한다는 기사가 이미 나왔죠. 근데 문별은 요즘 한창 활동하는 아이돌인데 탑골 컨셉엔 안 맞는 거 같은...? 하지만 원더우먼 같은 노근본(...)팀도 있기 때문에 문별 정도는 그냥 이해하고 넘어갑시다.  

 

FC 원더우먼

감독: 이천수

 

국악인 송소희 

래퍼 치타

밴드 새소년 황소윤

MC 박슬기

배우 김희정

 

각계각층 힙한분들의 조합으로 구성된 연합팀...이라고 소개되었지만 공통점 없는 멤버들을 그냥 제작진 픽으로 묶어놓은 팀입니다. 평균 나이 최연소 팀이고 (유일한 평균 20대 팀ㅋㅋ), 97년생 동갑인 송소희와 황소윤은 축구 구력도 있어서 이미 '소소 라인'이라는 막강한 공격라인을 완성했습니다. 나이도 가장 젊고 축구 경험도 있는 에이스들을 한 팀에 다 때려 넣고 다른 신생팀이랑 경기를 붙여버리는 제작진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수비진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예고편에서 등장한 소소 라인만 보면 이미 우승각... 사실 우승 못하는 게 이상한 전력의 팀입니다. 

 

 

평가전 1경기 탑걸 vs 아나콘다

FC 아나콘다

감독: 현영민

 

신아영 (주장)

오정연

박은영

주시은

윤태진

 

이름에서 보여지듯 '아나'운서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프리로 나오신 분들이 많지만 아직 스브스에 몸담고 계신 직장인도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 경험을 통해서 축구에 익숙한 선수들이 많고, 이론적으론 가장 이해도가 높을 듯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감독 현영민이 맡은 팀입니다. 사실 다른 선수들은 현영민이 등장했을 때 '누규....'ㅅ'?' 이런 표정이었지만 아나콘다 선수들만 유일하게 현영민을 알아본ㅋㅋㅋ

 

평가전에선 3개의 경기를 치루는데 일단 이번 주에 1경기를 했으니, 앞으로 2주간도 평가전이 방송을 탈것 같습니다.

 

1경기는 탑걸 vs 아나콘다의 경기였는데, 두 팀 다 축구 경력이 없는 것 치고는 상당히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구경 온 시즌1 선수들이 말했듯이 파일럿 때보다 훨씬 좋은 경기를 보여줬습니다ㅋㅋ 그때는 다들 무슨 방송인지도 모르고 그냥 참가한 느낌이었고, 이번 시즌2에 들어온 선수들은 방송 모니터링도 하고 나름 준비를 하고 나은 듯 보였습니다.  탑걸이 1:0으로 이기긴 했지만, 아나콘다도 결정적 기회가 많이 있었고 포텐이 보이는 선수들이 있어서 두 팀 다 어떻게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2경기와 3경기에는 드디어 원더우먼 소소라인의 출격... 아나콘다와 탑걸을 샌드백 삼아 양민 학살하는 그림이 나올 것 같습니다; 심지어 아나콘다는 1경기 끝나고 바로 2경기를 뛰어야 하는데 이미 첫 번째 경기에서 두 명이 부상당한 상황입니다. 얼마나 크게 패배(?)할지가 나름 관전 포인트일 듯. 저는 사실 점수차 많이 나는 경기 마음 아파서 잘 못 보거든요;;; 한 2:0 까진 참겠는데, 한 4:0 이상 가는 건 못보겠... (파일럿 때 구척이 국대한테 4:0으로 지는 경기도 아직 안봄;;ㅋㅋ)

 

골때녀 시즌1은 나름 황금 밸런스로 흥미진진한 경기를 많이 만들어냈습니다. 개벤져스가 불나방을 이기기도 하고, 구척장신이 국대 패밀리와 승부차기까지 가기도 하고... 선수들 대부분이 다 축구 초보들이라 강팀과 약팀의 실력 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았습니다. 절대자라고 불리는 박선영도 초등학생 때 친구들하고 공 차 본 게 전부고, 성인이 되어서는 축구를 해본 적 없는 50대 중년 축구 뉴비일 뿐... 시즌2에는 이미 축구 구력이 있는 선수들이 영입되면서 시즌1때하곤 판이 많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시즌1 선수들이 이젠 좀 짬바가 생겼기 때문에 제작진들이 더 실력 있는 뉴페이스들을 투입시킨 거 같은데 이게 신의 한 수가 되어 리그의 전체 수준을 끌어올리게 될지, 아니면 생태계 교란종이 되어서 경기의 재미를 반감시킬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아직 액셔니스타나 구척장신 등 다른 기존팀들의 리빌딩도 끝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아직도 개벤져스 오디션 누가 통과했는지 모름ㅋㅋ) 기존 팀들의 선수 엔트리도 어떻게 변화할지 봐야 전체적인 그림이 보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