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글에서 제가 '시즌2는 절대 올해 할 수 없다. 무조건 내년이다'라고 썼었는데, 매우 민망하게도 올스타전이 끝나자마자 휴식기 없이 바로 시즌2가 시작...ㅋㅋㅋ;; 진짜 경기가 시작한 건 아니고 시즌2를 준비하는 과정이긴 하지만, 새로운 참가팀과 선수들이 공개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시즌2에선 무려 3개의 신규팀이 추가되었습니다. 총 9개의 팀이 참여를 하게 되는건데... 이젠 스케일이 정말 프로 리그 스러워졌습니다ㅋ;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는 말이 있긴 한데, 스브스는 완전 모터 달고 급발진하는 수준;; 

 

이 3개의 신규팀은 시즌1의 4~6위 팀이었던 구척장신-액셔니스타-개벤져스와 1차 리그전을 펼칩니다. 여기서 탈락한 3팀은 강등(....). 강등된 팀들은 어떻게 되는 건지도 궁금하네요;;ㅋㅋㅋ

 

강등ㅋㅋEPL이냐고욬ㅋㅋ

리그전에서 살아남은 3팀은 시즌1의 1~3위 팀이었던 불나방-국대패밀리-월드클라쓰와 '슈퍼리그전'에 참가하게 됩니다.

 

스케일이 커지면서 흥미진진해지긴 했는데, 불나방, 국대, 월클 팬분들은 앞으로 몇 개월간은 상당히 심심할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불나방 경기하기 전까진 골때녀 글을 자주 안 올릴 거 같...ㅠㅠ) 

 

오늘은 개밴져스가 리빌딩하는 과정이 방송에 나왔는데, 감독과 많은 선수들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냥 추가 영입 수준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팀으로 탈바꿈합니다. 황선홍 감독이 U23팀 감독이 되면서 떠날 것은 예상했는데, 그 자리를 김병지 감독이 메꾸건 예상 밖이었습니다. 국대팸의 감독이 개벤으로 오게 되었으니 국대팸의 후임 감독은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단순히 신규팀에 새로운 감독들이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기존 팀들도 감독들이 많이 바뀔 듯합니다.  

 

선수들 중에는 나이가 많은 이성미, 이경실, 올스타전에서 부상을 당한 신봉선 그리고 남편과 2세 계획 중인 안영미가 하차하고, 조혜련, 김민경, 그리고 오나미 3명은 잔류하기로 했습니다. 어쩌다 보니 실력 좋은 선수들만 남게 되어서 팀의 기량은 더 올라갈 것 같습니다. 그래도 신봉선 하차는 좀 아쉽네요. 제일 파이팅 넘치고 뭔가 개벤져스의 상징 같은 선수였는데. 

 

새 선수를 뽑기 위한 오디션에는 무려 11명의 개그우먼들이 참여했는데, 제가 코미디 프로를 잘 안 봐서 그런지 솔직히 전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ㅠㅠ 홍현희, 김지민, 권진영씨 정도는 알겠는데 다른 분들은 초면...; 아무튼 김승혜와 김혜선 등 왕성한 활동량과 스피드를 가진 선수들의 등장으로 개벤저스의 팀 전력이 크게 상승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김민경의 킥과 파워, 조혜련의 골키핑, 미드에서 오나미의 볼배급...  아직 신규팀들이 나오지도 않았지만 왠지 슈퍼리그전엔 충분히 올라갈 수 있는 전력 같습니다. 


예고편에서는 시즌2에 합류한 신생팀인 FC 원더우먼의 첫 멤버로 국악인 송소희가 등장합니다. 예고편에서 연습하는 장면이 살짝 나왔는데 최소 사오리급의 에이스 공격수로 보입니다. 골때녀 전부터 축구 동호회 활동을 했고, 축구를 한지 한 1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송소희는 일단 나이부터 개깡패에다가 축구 경험도 있기 때문에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팀 당 여전히 6인 엔트리 체제를 유지하는 걸로 보인다는 것... 팀 숫자가 늘어나면 하는 경기 수도 늘어날텐데, 그럼 당연히 부상 위험도 늘어나겠죠... 한두 명만 부상당해도 팀 전력 유지가 힘들어지는 상황을 시즌1에서 많이 봤는데, 시즌2도 비슷하게 될 것 같습니다. 참가 팀만 늘릴 것이 아니라 예비 엔트리로 좀 선수들을 여유 있게 기용하길 바랬는데ㅠㅠ 골때녀는 공을 잘 차는 것보다, 끝까지 안 다치고 살아남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선수들이 인지하고 몸을 아끼면서 뛰면 좋겠습니다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