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진 모르겠는데 존나 멋있잖아!!

벽람항로라는 모바일 미소녀 함대 게임을 애니화 시킨 작품이라던데, 전 게임이고 뭐고 잘 모르겠고 메인 쥔공들이 나오는 짤이 넘 멋있어서 무작정 보게 되었습니다. 긴 머리 은발 쿨캐가 취향인데, 무려 쥔공으로 두 명이나!! 심지어 메이드복에 해군 모자라니 안 볼 수가 없잖아!!ㅠㅠㅠ 

 

어차피 게임 프로모션을 위해 나온 애니이니 스토리 퀄리티에 대해서는 기대를 1도 하지 않고 봐서 상당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저는 꼬꼬마 캐릭터들끼리 꽁냥거리는 일상 파트는 거의 스킵하며 넘겼고 (딱히 스토리 없고 대부분이 서비스씬...), 제가 집중해서 본 부분은 엔터프라이즈 x 벨파스트 케미 ㅠㅠ 작품에서 대놓고 밀어주는 백합 커플링인데 둘 다 완전 제 취향 캐릭터들이라 행복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찾아보니 이 친구들이 게임에서도 인기순위 1,2위를 다투는 초 인기 캐릭터들이더라고요...? 내 취향이 이렇게 메이저였나...? 

 

투샷만 봐도 마음이 편-안

계속되는 전장에서 정신적으로 상처를 입고 고뇌하는 엔터프라이즈와 그런 엔터를 옆에서 보좌하며 돌봐주는 메이드 벨파스트....처음에는 여왕의 명으로 엔터를 지켜보며 비즈니스 관계로 시작하지만, 나중에는 진심으로 엔터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동료가 됩니다.  

 

다 필요없고 엔터x벨파만 보면 됨

사실 이 애니의 스토리에 대해서 말하기는 좀 뭐한것이...제가 이해를 못했습니다ㅠㅠ 이 세계관에서 사이렌은 뭐하는 애들이고 왜 싸운 거며, 정확히 엔터프라이즈가 검은 큐브를 통해 각성한 것이 뭐였는지, 메인 빌런이던 아카기가 오로치로 언니를 부활시키려 했던 과정 하며... 뭔가 이해가 안 가는 부분들이 많아서 보면서 계속 머릿속엔 물음표가 끊이질 않았습니다.  저는 그 엔터프라이즈가 눈이 황금색으로 변하면서 흑화 하는 건 줄 알았는데, 그런 건 또 아니더라고요...? 엔터가 흑화 하기만을 기대하면서 끝까지 달렸는데, 그런 거 없이 너무 평화롭게 끝나버려서 좀 실망....

 

디테일한 설정을 파려면 결국 게임을 해야 할 텐데 모바일 겜은 정말 취향이 아니라ㅠㅠㅠ 하여튼 스토리는 아쉬웠지만, 눈이 즐거웠던 메인 커플과 참신했던 함대 변신 전투씬이 좋았던 작품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